Madhya Pradesh Covid-19: 30명의 인도

Madhya Pradesh Covid-19: 30명의 인도 학생이 주사기 하나로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Madhya Pradesh Covid-19

파워볼사이트 인도 중부 마디아프라데시(Madhya Pradesh)주에서 한 보건당국이 학생 30명에게 주사기 한 개로 백신 접종을 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사건은 어린이들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는 사가르 지역의 한 학교에서 발생했습니다.

인도 보건부는 코비드-19 백신에 대해 “하나의 바늘, 하나의 주사기, 단 한번” 프로토콜을 의무화했습니다.

인도는 지금까지 20억3000만개 이상의 코로나19 백신을 투여했다.

일회용 일회용 주사기는 HIV와 같은 치명적인 질병의 확산을 피하기 위해 인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장비 부족으로 주사기 한 개를 병원에서 재사용하는 사례가 여러 차례 있었다.

어린이들에게 예방접종을 하고 있던 지텐드라 라이는 언론에 보건소에서 주사기 한 개만 받았고 지시를 따랐을 뿐이라고 말했다.

자녀를 동반한 학부모들은 이 문제를 발견해 학교 당국에 신고했다.

주 공무원이 학교에 도착했을 때 Rai 씨는 학교에 없었고 전화는 꺼져 있었습니다.

주 보건부는 그에게 과실 사례를 등록했습니다. 한편, 예방접종 드라이브 장비 파견 책임자에 대한 조사도 시작됐다.

야당인 의회 대변인은 이 사건에 대해 주 보건장관의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인도는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코로나19 백신 20억 개를 넘어선 국가다. 지난 7월 인도 정부는 인도의 독립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모든 성인을 대상으로 75일 무료 코로나19 부스터 접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Madhya Pradesh Covid-19

인도 보건부에 따르면 성인의 98%가 코로나19 백신을 최소 1회 접종받았고 90%는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았다.

수요일에, 중국은 지난 24시간 동안 18,313명의 코비드 관련 사망자와 57명의 코비드 관련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장샤(Jiangxia) 지역 주민들은 4명의 무증상 코비드 사례가 발견된 후 3일 동안 집이나 아파트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중국은 대규모 테스트, 엄격한 격리 규칙 및 지역 폐쇄를 포함한 “제로 코비드” 전략을 따릅니다.

그 결과 다른 많은 국가에 비해 사망자가 훨씬 적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사람들과 기업이 계속해서 제한에 직면함에 따라 증가하는 반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인구 1,200만 명의 도시인 우한에서는 이틀 전 정기 검사에서 2건의 무증상 감염 사례가 발견됐다.

접촉자 추적을 통해 격리 명령이 내려진 직후 2명의 추가 사례가 발견됐다.

2020년 초 우한은 과학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최초로 발견한 도시이자 가혹한 제한 조치를 받은 최초의 도시로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엄격한 봉쇄 조치로 전 세계가 충격을 받았지만 곧 많은 도시와 국가에서 비슷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중국은 다른 많은 국가보다 훨씬 더 일찍 제한을 해제하면서 Covid의 성공 사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이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와 같이 바이러스와 함께 살기보다는 지역 폐쇄를 자주 하는 “코로나 제로” 전략을 추구하면서 상황이 다시 바뀌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