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dak의 최선의 계획은 KL을 지역 간 결승으로 데려갑니다.

Hodak의 최선의 계획은 KL을 지역 간 결승으로 데려갑니다.

최선의

먹튀사이트 Stunner!: 인도 콜카타에서 ATK Mohun Bagan을 3-1로 꺾고 3-1 승리를 거둔 쿠알라룸푸르 선수들.

PETALING JAYA: KL 코치 Bojan Hodak의 앉아서 기다리는 전술은 꿈처럼 통했습니다.

데뷔팀은 수요일 인도 콜카타에서 홈팀 ATK Mohun Bagan을 3-1로 꺾고 2017년 형식이 도입된 이후 인터-존 AFC

컵 결승전에 진출한 말레이시아 팀이 되었습니다.

Hodak의 최선의 계획은 KL을 지역 간 결승으로 데려갑니다.

상대팀이 78% 이상의 볼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골문 쪽에서 거의 2배에 가까운 슛을 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실로 놀라운 성과다.

인도는 19개의 슛을 성공시켰고 KL은 10개의 슛을 성공시켰다.

교활한 KL 코치는 게임이 계획대로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호닥은 “집에서 팬들 앞에서 경기를 하면 공격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하는 일이 그저 참는 것”이라고 말했다.

“조만간 그들이 우리에게 득점할 수 있는 공간이 열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전략이었습니다.

“우리는 이기기 위해 여기에 왔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전술적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탈의실에서 계획한

것이 무엇이든 선수들이 전달해줘서 더 기쁘다.more news

“우리에게 좋은 점은 어떤 압박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크로아티아인은 “우리는 이미 많은 것을 이뤘기 때문에 즐기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것이 제가

선수들에게 요구하는 유일한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캡틴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Paulo Josue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골을 넣고 두 번째 골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라이벌이 파도 속에서 공격할 때 지속적으로 팀원을 규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라질은 60분에 시티 보이스를 리드했고, 90분 Mohun의 Fardin Molla가 동점골을 넣은 지 2분도

채 되지 않아 교체 선수인 Mohd Fakrul Aiman ​​Sidid를 투입하여 이점을 되찾았습니다.

콜롬비아의 Romel Morales는 이후 인저리 타임 5분에 KL의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이 승리로 Hodak의 소년들은 10월 5일 우즈베키스탄의 PFC Sogdiana와 만나 10월 22일 AFC컵 결승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다가오는 Inter-Zone 결승전은 KL에게 또 하나의 거대한 도전이 될 것이지만 Josue는 자신의 편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 코칭스태프와 스쿼드와 함께 이 클럽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고 기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고 우리는 이것을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라고 Josue가 말했습니다.

“감독이 말했듯이 우리는 작은 클럽이기 때문에 압박을 받지 않았고 감독도 우리에게 이 힘든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압력을 가하지 않았습니다.

“이 일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쓰고 있으며 계속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5골로 토너먼트 득점 차트를 이끌고 있는 Josue는 “축구 경력이 매우 짧고 모든 순간을 즐겨야 하기 때문에 그냥 즐기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