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land 은행 시위 관련된 계좌를 동결하기 시작했다

Freeland 은행 마지막 경고에서 재무 장관은 시위에 참가한 트럭 운전사들이 보험을 해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티아 프리랜드(Chrystia Freeland) 부총리는 목요일 금융 기관들이 오타와 시위와 관련된 사람들의 계좌를 동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였다고 말했다.

Freeland는 조직자들이 국가의 수도를 계속 점유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굶기게 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계정을 오프라인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재무 장관이기도 한 Freeland는 RCMP와 기타 법 집행 기관이 호송 시위대와 지지자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현금과 암호화폐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기 위해 금융 기관과 해당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은 또한 은행이 이 시위를 촉발한 GoFundMe 및 GiveSendGo 기금 마련 캠페인의 계좌 폐쇄 기부자를 목표로 삼는 것을 허용합니다.
Freeland는 “누구의 계정이 동결되었는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reeland 은행 시위

정부는 테러 자금 조달법을 인용하면서 크라우드 펀딩 웹사이트와 결제 제공업체가 정부의 금융 정보 기관인 캐나다 금융 거래 및 보고서 분석 센터(FINTRAC)에 등록하도록 했습니다.

Freeland는 집결된 시위대에 대한 마지막 경고에서 오타와의 거리에 대형 장비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보험이 취소되고
기업 계정이 정지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러한 운전자들이 다시 일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녀는 “결과는 현실적이며 물릴 것”이라고 말했다. Freeland 은행

Freeland는 정부가 이러한 행동에 대해 “큰 슬픔”을 느끼고 있지만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평화와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긴급법에 따라 부여된 권한을 사용하여 해당 국가의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은 오타와의 도심 중심부를 심각하게 혼란시킨 백신 반대 시위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사람들과의 거래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은행은 시위와 관련된 사람들에게 “금융 또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로 인해 계정 동결, 현금 좌초 및 신용 카드 취소가 초래될 것입니다.

최근 기사 보기

이 재정적 망치를 떨어뜨림으로써 정부는 현금이 부족한 시위자들이 이 몇 주 동안의 점령 기간 동안 발생한 호텔 및 연료비 및 기타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도시를 떠나도록 강요하기를 희망합니다.

정부는 또한 다른 사이트에서 더 많은 명령 반대 시위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재정적 파멸의 위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자금을 추적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시간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볼 수 있으며 이것이 지금 영원히 끝나야 한다고 절대적으로 결정했습니다.”라고 Freeland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