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독점: 베네수엘라, 미국의 지원으로 미국인 3명 구금

AP 독점: 베네수엘라, 미국의 지원으로 미국인 3명 구금

AP 독점

토토사이트 클리블랜드 (AP) — 3명의 미국인이 올해 초 베네수엘라에 불법적으로 입국하려 한 혐의로 조용히 수감되었으며 현재는 정치적으로 격동의 국가에서 긴 형을 선고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캘리포니아 출신 변호사와 텍사스 출신 컴퓨터 프로그래머)은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의 사회주의 정부가 다른 두 명의 미국인을 석방한 지 불과 며칠 후인 3월 말에 체포되었습니다.

베네수엘라 보안군은 서부 타치라 주에서 별도의 사건에서 변호사 에이빈 에르난데스(44)와 컴퓨터 프로그래머 제럴 케네모어(52)를 체포했다고

체포 조사에 정통한 한 사람이 전했다. 그 사람은 사건을 공개적으로 논의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Hernandez는 로스앤젤레스 출신입니다. 케네모어는 댈러스 지역 출신이지만 2019년부터 콜롬비아에서 살았다.

AP 독점: 베네수엘라, 미국의

세 번째 미국인은 1월에 체포되었는데, 역시 콜롬비아와의 긴 국경을 따라 불법적으로 입국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AP는 보복을 두려워하는 가족들의 요청으로 이름을 밝히지 않고 있다.

5명의 석유 경영진과 3명의 참전 용사를 포함해 최소 8명의 미국인이 베네수엘라에 여전히 수감되어 있으며 미국 관리들은 그들이 정치적 협상 칩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번 체포는 마두로가 베네수엘라의 민주주의를 짓밟았다고 생각하는 마두로를 처벌하는 트럼프 시대의 정책을 풀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노력 속에 나온 것이다.

대신 바이든 관리들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길을 닦기 위해 바이든을 다시 미국이 지원하는 야당과의 협상으로 유인하려고 합니다.

아직 초기 단계의 조치의 일환으로 미국은 OPEC 국가에 대한 제재 완화 가능성을 걸고 있습니다.

이 조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급등한 유가 하락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월 8일 두 명의 미국인 석방은 워싱턴에서 축하되어 바이든 행정부가 마두로에 대한 지원을 강화했습니다. 3명의 미국인을 더 구금하는

것이 미국이 마약 혐의로 제재하고 기소한 러시아의 가까운 동맹인 마두로와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more news

미 국무부는 3명의 체포를 확인했으며, 대변인은 관리들이 베네수엘라에서 부당하게 구금된 모든 미국인의 즉각적인 석방을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치적인 여파를 넘어, 체포는 미국 관리들이 우려하는 추세를 지적합니다. 범죄 조직과 좌익 반군이 지배하는 무법 지역인

콜롬비아-베네수엘라 국경을 따라 순진한 미국인을 체포하는 것입니다. 비자 없이 베네수엘라에 입국하려는 미국인들은 특히 취약합니다.

마두로가 미국 “제국”에 대해 종종 맹렬한 수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미국인을 체포 대상으로 삼고 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정치적 불안, 초인플레이션, 극심한 식량 부족으로 남아메리카 국가가 뿔뿔이 흩어지면서 봉급이 낮은

보안군에 대한 마두로의 영향력은 제한됩니다. 이는 마두로의 미국과의 대화를 망치려는 범죄 조직과 강경파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