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후 버려진

1년 후 버려진 아프간 동맹국, 미국인들이 기억할 것을 촉구

1년 후 버려진

먹튀검증커뮤니티 Perry Blackburn의 현실의 무게는 그의 목소리가 갈라지고 피로로 눈을 비비었을 때 가장 분명합니다. 전직 그린베레가 아프가니스탄이나 그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둘 다 일어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플로리다주 탬파 주민은 뉴스위크에 “우리 정부가 우리를 배신한 것 같다”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작전을 펼친 모든 분들.

돌아가신 분들. 아프가니스탄에서 돌아가신 우리 전투 수의사의 부모, 형제 자매들. 모두 배신감을 느낍니다. 배신감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까?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그 나라를 떠나려면? 후퇴가 아니라 후퇴였다.”

1년 후 버려진

블랙번은 2001년 9월 11일 테러 공격 이후 아프가니스탄에 지상에 배치된 최초의 미군 장화인 “기마병”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아프가니스탄 동맹국의 대피를 지원하고 돕는 데 중점을 둔 비영리 단체인 AFGfree.org를 설립했으며 더 큰 규모의 독립적인

아프간 대피 노력의 일부입니다.

블랙번은 “우리는 아프가니스탄 전역의 네트워크 전체에 의료 물품과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 돈을 벌고, 물자를 공급하고, 식량을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네트워크는 중앙 집중식 리더십이 있는 전통적인 NGO 또는 개발 지원 모델보다 더 복잡합니다. 관련된 사람들 중 많은 수가 아프가니스탄인이며, 그들 중 일부는 미국에 갈 희망이 전혀 없다고 Blackburn과 네트워크 내의 다른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숨어있는 동맹국을 위해 지하 철도의 정류장으로 집을 엽니 다.

1년 후, 국토안보부의 데이터에 따르면 특별 이민 비자를 받을 자격이 있는 160,000명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여전히

신청서가 처리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각각 평균 ​​3년이 걸립니다. 정부는 2009년에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SIV를 설립하여

1년 이상 미군 임무를 수행한 동맹국을 위한 통로를 마련했습니다. 느리고 복잡한 경향이 있지만 다른 경로가 존재합니다.

미국 평화연구소의 아시아센터 선임 전문가인 아스판디아르 미르(Asfandyar Mir)는 “철수 결정 당시 아프간 이민이 많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었다”고 말했다. “할당되는 자원이 충분하지 않고 정치적인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백악관과 국무부 관리들은 SIV 처리를 위해 일하는 직원 수를 15배 이상 늘렸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은퇴한 미 공군 상사이자 아프가니스탄 동맹국을 지원하는 20개 조직의 네트워크인 Moral Compass Federation의 창립자인 Travis Peterson은 “이번 개입이 2주 이상 걸릴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지만 1년 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베테랑.

많은 사람들이 “도덕적 손상”으로 묘사되는 것을 경험합니다. 다시 말해, 아프가니스탄이 탈레반의 통제로 돌아온 이후 그들이 느꼈던 감정적, 심리적, 영적 고통입니다.

“그 모든 희생은 무엇을 위한 것이었습니까?” 베테랑이자 아프간 동맹국을 지원하고 철수하는 또 다른 비영리 단체인 플랜더스 필즈(Flanders Fields)의 설립자인 벤 오웬(Ben Owen)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한 세대의 아프간 소녀들을 평등하게 키우고 하룻밤 사이에 빼앗아 갔습니까?” 그는 덧붙였다. “미국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세계 무대에서 다시 신뢰받을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