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에

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에 주목하는 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팬데믹 이후의 경제 회복과 국가 디지털 변혁에 참여하면서 디지털 기술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화웨이 커넥트 2022에서 글로벌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y)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

회복을 촉진하기

Chaiwut Thanakamanusorn 태국 디지털 경제 사회부 장관은 태국이 지식과 ​​혁신 집약적인 국가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 경제 성장의 핵심 동인으로 디지털 전환을 우선시하는 경제 모델.

동남아시아 국가 중 태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일찍 시작되어 급속한 발전을 이뤘습니다.

특히 COVID-19 전염병 기간 동안 주요 디지털 기술 응용 프로그램의 보급률,

Chaiwut에 따르면 모바일 결제, 전자 상거래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매출이 20% 이상 증가했습니다.

5G 스테이션 설치부터 스마트 병원 및 수상 태양광 발전소에 이르기까지 중국 기술은 중국 디지털화 여정의 여러 측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태국 부총리 겸 에너지 장관 Supattanapong Punmeechaow는 국가의 변화에 ​​기여한 화웨이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회복을 촉진하기

특히 5G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하여 더 좋고 친환경적인 태국을 달성하기 위한 포괄적인 협력에 대한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화웨이는 이 지역의 디지털 개발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해 최신 “Go Cloud,

오피사이트 Go Global’은 3일 행사에서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5G, 클라우드 및 인공 지능(AI)과 같은 영역에서 회사의 위상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계획합니다.

태국은 2027년까지 디지털 경제가 GDP의 30%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와 같은 다른 동남아 국가들도 국가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우선 순위를 높였습니다.

Huawei는 다음 지역에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여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지역적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는 물론 올해 말 인도네시아에 새로운 데이터 센터를 출시합니다.

디지털 산업의 발전은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전례 없는

ASEAN 재단의 Yang Mee Eng 전무에 따르면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디지털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재단이 올해 화웨이와 손잡고 시작한 Seed for the Future 프로젝트를 언급했다.

이는 지식 이전을 통해 ICT 부문의 지역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화웨이의 Hu Houkun 순환 회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프로젝트 이니셔티브를 통해 향후 5년 동안 추가로 500,000명의 ICT 전문가를 교육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인도네시아와 같은 다른 동남아 국가들도 국가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우선 순위를 높였습니다. more news

Huawei는 다음 지역에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여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지역적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는 물론 올해 말 인도네시아에 새로운 데이터 센터를 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