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송 시위대 캐나다 국기 자부심 분노 감정 드러냅니다.

호송 시위대 올림픽 경기에서 자랑스럽게 게양되었지만 캐나다에서는 항의 표시로 깃발

캐나다 국기는 요즘 엇갈린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림픽이나 월드컵 예선에서는 국가적 자부심의 원천으로 날리고 있지만, 이는 또한 전국적으로 명령반대 시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기도 합니다.

그 이분법은 BC주 웨스트 켈로나의 Bill Stinson과 같은 사람들에게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는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나는 우리 국기를 게양함으로써 조국에 대한 자부심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썼다.

슬롯 제작

“우리 깃발은 이제 오타와를 침공한 이른바 ‘자유’ 시위대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에서 깃발을 휘날리는 동조자들을 현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위를 믿는 사람들은 깃발의 사용이 완전히 의미가 있다고 말합니다.

Gray Creek의 Dave Johnston은 이메일에서 “우리 깃발의 사용은 전적으로 적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국가와 정부의 억압에서 자유로운 삶을 살기 위한 자유를 위한 싸움입니다. 사람들이 일어나 우리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보고 개인의 권리를 존중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바꿀 때입니다.”

호송 시위대 감정

전문가들은 깃발이 평화로운 방식으로 행해지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한 견해를 표현할 자유를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증오를 퍼뜨리지 않는 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캐시 브록(Kathy Brock) 퀸즈 대학교 공공정책 교수는 “기에는 깃발이 너무 많이 붙어 있기 때문에 시위에 깃발이 사용되는 방식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있고 이로 인해 상처를 받는 사람들도 있다”고 크리스 워커에게 말했다. , CBC의 데이브레이크 사우스의 진행자.

국기 자부심 분노 호송 시위대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Simon Fraser University)의 허위 정보 프로젝트(Disinformation Project)의 박사후 연구원인 카르멘 셀레스티니
(Carmen Celestini)는 시위대가 깃발을 사용하는 방식이 깃발 자체뿐 아니라 캐나다를 국가로 인식하는 캐나다인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선한 캐나다인, 평화 유지군으로 보고 있으며 아마도 완전히 사실이 아닐 수도 있는 이러한 추진력을 우리 앞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가 정말로 추진해 온 개념 중 하나는 이 단합의 비유입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뭉쳤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개념, 분노, 증오, 표현과 완전히 반대되는 상황에 완전히 직면하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에 대한 실망과 분노”

최근 기사 보기

애국적 상징과 캐나다인의 관계는 수년 동안 복잡했습니다.

Guelph 대학의 역사가인 Matthew Hayday는 CBC의 Cross Country Checkup에 캐나다의 날과 다른 애국적 상징에 대한 반대가 수십 년 동안 지속되어 왔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캐나다의 이전 기숙 학교에서 잠재적 매장지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이어 몇 달 동안 깃발이 반 돛대에 게양되었습니다.
국가의 공휴일은 지역 사회가 대체로 축하 행사를 취소하고 주민들에게 캐나다의 역사와 원주민과의 관계에 대해 성찰하도록 권장함에 따라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