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손에서 러시아 통치

헤르손에서 또다른 날

헤르손에서

폴란드 기후 장관은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 대한 “즉각적인 제재”를 요구했습니다.

Anna Moskwa는 브뤼셀에서 열린 EU 에너지 장관 긴급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의제는 폴란드와 불가리아를 차단하기로 한 Gazprom의 결정에 따라 주로 가스 재고와
공급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Moskwa는 영어로 새로운 에너지 제재가 “필요하고” “긴급한”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의 모든 화석 연료에 대한 전면적인 제재를 지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석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석유를 위한 시간이고 두 번째 단계는 가스에 대한 것입니다. 최선의 선택은 모두 함께 사용하는 것입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잠재적인 석유 금수 조치에 대해 회원국들과 회담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모든 회원국이 그러한 계획을 승인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일찍이 인정했다.

외교 소식통은 BBC에 특히 헝가리와 슬로바키아와 같은 국가에서 타협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폴란드는 일반적으로 러시아에 대한 제재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헤르손 주민들을 위한 러시아 점령의 또 다른 날입니다. 남부 도시는 전쟁이 시작될 때 러시아에 의해 점령되었으며 러시아가 점령한 유일한 지역 수도로 남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것은 단 하나의 공급업체만 운영되고 있다고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헤르손에서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한 주민은

아픈 사람들에게 약이 바닥나고 식료품 가게가 문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서로 약을 교환하고 약을 마을로 옮길 방법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상점이 비어 있고 대신 거리의 자동차와 트럭에서 음식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차를 가지고 거기 서 있고 가격은 더 비싸지 만 괜찮습니다.”

도시에서 우크라이나 은행 시스템이 차단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으며 만일을 대비하여 사람들이 인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루블은 일요일부터 사용되기 시작했지만 현지인들은 반발하고 있습니다.

인구의 약 40%가 떠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남아 있는 사람들은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고 내가
이야기한 거주자는 말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크라이나가 승리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며 “러시아가 지고 있는
것을 본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압박 속에서 기다리며 숨는 데 지쳤습니다.”

많은 민간인들이 몇 달 동안 갇혀 있던 마리우폴의 대규모 제철소에서 탈출했습니다.

민간인이 현장에서 대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그곳에는 몇 주 동안 갇힌 전투기가 도시의 나머지 부분을 파괴하고 점령한 러시아군에 맞서 최후의 저항을 벌였습니다.

탈출에 성공한 사람은?

포위된 Mariupol의 Azovstal 제철소에 숨어 있던 약 100명의 민간인 그룹이 UN과 적십자의 치열한 협상 끝에 마침내 현장을 떠났습니다.

민간인들은 공급이 감소하고 강렬한 포격에 직면해 있는 광대한 지하 터널 네트워크에 몇 주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탈출한 한 여성은 “당신은 우리가 겪은 공포를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