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가 수십 대의

해커가 수십 대의 택시를 같은 위치로 보내는 모스크바 교착 상태

해커가 수십

토토 광고 회원모집 해커가 인기 있는 차량 공유 앱에 침입하여 수십 명의 운전자에게 같은 주소로 오라고 명령한 후 목요일 모스크바 중심부가 교통 체증으로 막혔습니다.

해커들은 아침에 Yandex 택시 앱을 공격했고 운전자들은 모스크바 중심으로 이어지는 주요 도로인 Kutuzovsky Prospekt로 가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어떤 그룹이나 개인도 책임을 주장하지 않았지만 이 공격이 친우크라이나 해커와 친러시아 해커 사이의 진행 중인 전투의 일부일 수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Forbes.ru에 보낸 성명에서 Yandex Taxi는 해킹이 발생했음을 확인하고 침입을 허용하는 기술적 취약점이 수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수십 명의 운전자가 Fili 지역으로 대량 주문을 받았습니다.”

해커가 수십

Fili는 Kutuzovsky Prospekt의 북쪽에 위치한 모스크바 지역입니다. Yandex Taxi는 보안 침해를 감지하고 택시를 “인공적으로 주문하려는 시도를 즉시 중단”했지만 교통 정체를 피하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중부 및 동유럽”을 다루는 뉴스 집계 사이트인 Visegrád 24가 Twitter에 게시한 비디오에는 나폴레옹에 대한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모스크바의 개선문 앞에서 교통 체증에 갇힌 수십 대의 택시가 있습니다. 경찰차와 교통 경찰관이 정체된 차량을 정리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 영상은 운전자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입력된 Kutuzovsky Prospekt의 주소와 함께 Yandex 택시로 촬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Newsweek는 비디오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트윗은 “누군가 러시아 최대 택시 회사를 해킹해 모스크바 중심부로 가는 모든 택시를 명령해 도시에 엄청난 교통 체증을 일으켰다.

러시아인들은 하이브리드 전쟁에 대한 독점권이 없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트위터에서 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널리 퍼졌고 몇몇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해킹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보복이라고 추측했습니다.more news

사용자 이름에 우크라이나와 영국 국기가 있는 한 트위터 사용자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멋진 해커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또 다른 트윗은 “이제 그들이 러시아 전쟁 노력에 병참적으로 중요한 곳에서 그 속임수를 반복할 수만 있다면”이라고 적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하루 전인 2월 23일, 여러 우크라이나 웹사이트가 DDoS(대량 서비스 거부)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우크라이나 의회, 국방부, 내무부 및 내부 보안 기관을 포함했습니다.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목표물에 대한 사이버 공격이 있었지만, 이 중 얼마나 많은 것이 자경단이 수행했는지 국가 후원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지난 7월 미군은 우크라이나 보안국(Ukrainian Security Services)이 제공한 정보를 공개했는데, 이를 통해 키예프가 컴퓨터

시스템에서 발견된 “여러 유형의 악성코드”를 이용한 체계적인 사이버 전쟁의 표적이 되었음을 입증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사이버사령부(CYBERCOM)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우크라이나 파트너는 업계가 조치를 취하고 자체 네트워크를 평가할 수

있도록 침해 지표를 공유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 파트너와 사이버 보안 위협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