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입소문 탄 뒤 인도 마스코트 검토 중인 인디애나

틱톡 입소문 을 탄 뒤 인도 마스코트 검토 중인 인디애나 학군, 틱톡 동영상은 조회수가 70만 건을 넘는다.

틱톡 입소문

인디애나 주의 한 학군은 마스코트의 틱톡이 입소문을 타면서 인디언의 별명을 재검토하고 있다. 틱톡 입소문

앤더슨 스쿨 코퍼레이션은 두 학생이 인디언 추장과 처녀로 분장하고 파이프와 춤으로 세리머니 공연을 하는 고등학교 농구 경기 의식을 보여주는 바이럴 틱톡 비디오에 대한 비난이 일자 마스코트를 재검토하기로 결정했다.

사라 홀바는 농구 경기 전 영상을 찍으며 실망하긴 했지만 놀랍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실망스러웠지만, 그것이 일어났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라고 홀바는 말했다.

오하이오 주립 대학교, 선호 대명사 논란으로 교수 처벌 후 40만 달러 배상

앤더슨 스쿨 코퍼레이션은 학생 2명이 인디언 추장과 처녀로 분장하고 파이프와 춤을 추는 고등학교
농구 경기 의식의 동영상을 틱톡에 게시한 후 마스코트를 검토하기로 결정했다.
틱톡 영상은 지금까지 70만 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해당 게시물에는 15만 건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Holba는 그녀가 이 전통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를 물었을 때, 다른 사람들이 그녀에게 그것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앤더슨 학생부에서는 정말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당신은 피프 밴드를 연주하고 있었어요,”라고 홀바는 말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오, 앤더슨은 이 일을 영원히 해오고 있습니다’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대해 앤더슨 스쿨 코퍼레이션 교육감은 게임 전 의식이 중단되고 있다며 시스템 전반에 걸쳐 마스코트의
사용을 검토하는 내부 위원회가 구성됐다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미국 원주민 공동체로부터
지도자들의 의견을 구할 것이다.

미시간주 유치원생 호세 쿠에르보 마가리타스 간식시간 제공, 학생들 ‘우지’

“우리는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라고 교육감 조지프 크롱크는 말했다. “우리의 원주민 전통을 존중하는 것이 항상 우리의 의도이고 어쩌면 그것은 무지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우리가 무엇을 기리고 있는지 모를 수도 있다. 어쩌면 우리는 전혀 명예롭지 못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크롱크에 따르면 앤더슨 스쿨 코퍼레이션은 윌리엄 앤더슨 서장의 선조들의 축복을 받아 마스코트를 사용했다고 한다.

앤더슨 스쿨 코퍼레이션은 학생 2명이 인디언 추장과 처녀로 분장하고 파이프와 춤을 추는 고등학교 농구 경기 의식의 동영상을 틱톡에 게시한 후 마스코트를 검토하기로 결정했다.


미국 인디언 운동의 인디애나 켄터키 지부의 책임자인 Rachel Thunder는 그 전통이 위험한 환경을 부추긴다고 언론에 말했다.

“이것은 정말로 위험하고 파괴적인 환경을 유발합니다,”라고 Thunder는 말했다. “그들은 비원주민 아이들에게 문화적으로 학대적인 행동에 참여하고 부정확한 오해를 영속시키는 것이 용인될 수 있다고 가르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