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초등학교 총격 사건: 지금까지 우리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텍사스 초등학교 총격 사건: 지금까지 우리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텍사스주 유발데(AP) — 화요일 텍사스주 유발데의 한 초등학교에 총격범이 들이닥쳐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한 미국에서 거의 10년 만에 가장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경찰은 Robb 초등학교에서 대학살 직전에 할머니를 쏘고 부상을 입혔고 폭력적인 계획을 온라인 메시지에 쓴 현지 18세 소년으로 확인된 총격범을 사살했습니다. 수사관들은 아직 총격 동기를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UVALDE에서 무슨 일이?

18세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 텍사스 공공안전국장 스티브 맥크로(Steve McCraw)에 따르면 공격자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는 우발데(Uvalde) 자택에서 66세 할머니의 얼굴에 총을 쏘고 도움을 요청한 트럭으로 달아났다. 및 기타 공무원.

얼마 지나지 않아 라모스는 학교 밖에서 트럭을 추락시키고 소총을 들고 뒷문으로 접근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그들은 학교에 배정된 경찰관이 Ramos와 “약혼”했지만 총격범은 건물에 들어가 복도를 따라 4학년 교실로 향했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초등학교

그는 교실 문을 잠근 후 오전 11시 30분경 여러 개의 탄창을 든 AR-15 스타일 소총으로 발포했습니다.

다른 경찰관들과 대응자들은 교사와 학생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학교 창문 일부를 깨뜨렸습니다.

주 상원의원에 따르면 라모스는 방탄복이 아닌 전술 조끼를 입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트럭에는 또 다른 AR-15 스타일의 소총이 있었고 탄약이 가득 찬 여러 개의 탄창이 든 배낭이 학교 입구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피해자는 누구였습니까?

당국은 아직 희생자들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들에 대한 일부 정보는 가족에게서 나왔다.

엘리아나 가르시아는 노래, 춤, 운동,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는 외향적인 9살 소녀였다고 이모 시리아 아리즈멘디에 따르면.

Uziyah Garcia는 겨우 10살이었고 “내가 아는 가장 사랑스러운 소년”이라고 할아버지 Manny Renfro가 말했습니다.

Xavier James Lopez(10세)는 여름 수영을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활기차고 사랑이 넘치는 그는 “오늘 이 비극이 일어날 줄도 모르고 그저 인생을 즐기고 있었다”고 사촌 Lisa Garza가 말했습니다.

발이 빠른 Layla Salazar(11세)는 학교 현장에서 6번의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Vincent Salazar는 매일 아침 집으로 가는 길에 틱톡 비디오에 맞춰 춤을 추고 Guns N’ Roses의 노래 “Sweet Child O’ Mine”을 따라 불렀던 것을 기억하며 “그녀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교.

Jailah Nicole Silguero(10세)는 화요일에 학교에 가고 싶지 않았고,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다고 그녀의 엄마 Veronica Luevanos가 Univision에 말했습니다. 자일라의 사촌도 죽임을 당했습니다.

지난 가을 그녀가 학생들에게 보낸 환영 편지에 따르면 44세의 Eva Mireles는 17년 동안 가르쳤습니다. 그녀와 학교 경찰관인 남편 사이에는 장성한 딸이 있었습니다.

Mireles는 그녀가 달리기와 하이킹을 좋아한다고 썼고 친척 Amber Ybarra는 그녀가 모험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총잡이는 누구였습니까?

Ramos는 멕시코 국경에서 약 75마일(120km), 샌안토니오에서 85마일(135km) 떨어진 농업 지역에 약 16,000명의 인구가 주로 거주하는 라틴계 도시인 우발데(Uvalde)에 살았습니다.

고등학교 중퇴자인 Ramos는 알려진 범죄 기록이나 정신 건강 문제의 병력이 없다고 Abbott는 말했습니다.

학교에서 살해당하기 30분 전 라모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할머니를 쏘겠다고 했고, 그러고 나서는 불특정 초등학교를 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