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최초의 암호 해독

캐나다 최초의 암호 해독
101세의 실비아 겔만(Sylvia Gellman)은 2차 세계 대전 중 그녀가 근무했던 암호 해독 국인 시험부(Examination Unit)를 기념하는

명판 옆에 서 있습니다. 그녀의 손은 어머니 Rita Bogue도 그곳에서 일했던 Julie McInnes가 잡고 있습니다.

캐나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수년 동안 Sylvia Gellman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1940년대 초반에 그녀가 무엇을 했는지에 대해 어둠 속에 방치되었습니다.

그러나 한때 Laurier Avenue East를 따라 자리 잡고 있던 저택에서 Gellman과 그녀의 동료(대부분이 여성)는 일급 비밀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즉, 2차 세계 대전 중 비밀 및 외교 통신에 사용된 암호와 암호를 해독하는 것입니다.

101세 노인은 토요일 CBC 오타와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외부에 아무도 몰랐다”고 말했다. more news

“당신은 그것이 비밀 임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매우 밀접하게 따랐습니다. 나는 가족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토요일 아침, 캐나다 최초의 암호화 기관인 Examination Unit을 기리는 명판이 겔먼이 한때 일했던 곳 옆에 있는 로리에 하우스

국립 사적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VIDEOWWII: 캐나다 과학자들이 나치 전쟁 기계를 해독한 방법
올리브 베일리, BC 2차 세계 대전에서 나치 암호 해독을 도운 여성
이 집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캐나다 총리였던 윌리엄 라이언 매켄지 킹(William Lyon Mackenzie King)의 거주지이기도 했습니다.

캐나다

Gellman은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녀가 일급비밀 직업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의 일의 범위를 거의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임무에는 해독된 일본어 메시지를 당시 외무부라고 불리는 곳으로 보내기 전에 타이핑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정보는 Alan Turing과 같은 이름이 복도를 걸었던 연합군 암호 해독의 중심지인 영국 정부의 Bletchley Park와도 공유되었습니다.

2014년부터 이 부서를 조사해 온 다이애나 페폴(Diana Pepall)은 캐나다에 대한 부대의 기여를 공식적으로 명판으로 표시하는 것이 유행병 프로젝트의 일부였습니다.

Pepall은 Gellman과 그녀의 동료들의 노력에 대해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떠났을 때 그들은 모두 ‘전쟁이 끝나고 당신이 더 이상 여기서 일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평생 동안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라는 메모를 받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현재 메모를 보았습니다.”

연구 중에 발견한 한 여성 Pepall은 연구원의 노력으로 채워질 때까지 어머니의 2년은 항상 설명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Pepall은 “어머니가 바로 그 자리에 계셨고 시험 부서에서 일하는 동안 아무도 들어보지 못한 20분 연설을 하셨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독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됨
이 부대의 성공은 정보 기관 내에서 캐나다의 독립에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어떤 면에서 Examination Unit은 연방 정부에 정보 기술 보안 및 외부 신호 정보를 제공하는 국가 암호 기관인

CSE(통신 보안 시설)로 성장했습니다. CSE에서도 일하는 Erik Waddell은 많은 직원이 비밀 조직에서 다른 조직으로 이동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 중에 그들이 한 암호 해독 작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