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는 이제 왕인가? 왕실 계승이 작동하는

찰스는 이제 왕인가? 왕실 계승이 작동하는 방식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으로 전 세계가 애도의 대상이 된 후 찰스 3세는 이제 영국의 군주가 되었습니다.

Charles Philip Arthur George는 더 이상 영국 왕실의 왕위 계승이 군주가 사망하는 즉시 자동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더 이상 웨일즈의 왕자가 아닙니다.

찰스는 이제

영국 의회 웹사이트의 기사에 따르면 “왕의 장자는 이전 군주가 사망하면 자동으로 왕위를 계승합니다.”

찰스는 이제

찰스는 어머니를 잃은 슬픔을 슬퍼하면서도 코드명 런던 브리지 작전이라는 비극을 계획하는 동안 계획한 대로 수행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는 대관식을 하게 되지만 먼저 8일간의 애도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재임한 웨일즈 공 찰스가 국가에 특별 방송을 할 것입니다.

의회 개회식의 찰스 3세
현재 왕이 된 찰스 왕세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건강 문제로 하차한 후 2022년 5월 주 의회 개회식에서 여왕의 연설을 낭독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삽입된 부분에서 Imperial State Crown은 부재한 군주를 나타냅니다.

찰스 3세 선언
계획이 지켜지면 여왕이 사망한 다음 날 즉위 협의회 회의가 열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형식적인 것이며 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평생을 기다려온 사람에게 왕관이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영국 의회가 개입해야 할 것입니다.

그의 첫 번째 결정 중 하나는 다른 이름이 아닌 찰스 3세 왕으로 통치하는 것이었습니다.

Charles는 그의 어머니 Elizabeth가 여왕이 되었을 때 3살이었습니다.

그는 이제 자신의 코드명인 Spring Tide가 주어진 왕좌에 오르기 위한 계획과 함께 즉위와 함께 공식 절차를 시작할 것입니다. more news

2021년 폴리티코에 유출된 계획에 따르면 선언문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낭독된다. 여왕이 죽은 다음 날 런던 시의 제임스 궁전과 왕립 거래소.

3일 후 찰스는 국회 의사당이 있는 부지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인 900년 된 웨스트민스터 홀을 방문하여 조의를 표할 예정입니다.

그는 스코틀랜드를 시작으로 북아일랜드, 웨일스 순으로 영국을 순회할 예정이다.

1952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엘리자베스는 1952년 2월 6일 그녀의 아버지가 사망한 순간 여왕이 되었습니다.

전 공주가 영국으로 돌아오면서 여왕이 없는 동안 런던에서 즉위 회의가 열렸고 캐나다는 영국보다 먼저 여왕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세계 최초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새 군주는 2월 7일 영국에 도착하여 2월 8일 의회에 직접 출석하여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당시 런던 관보에서 인용한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내 가족의 다른 구성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