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무원은 주요 경제 지역에

중국 국무원은 주요 경제 지역에 전담반을 배치하여 지역 안정화 정책 시행을 감독합니다.

중국 내각인 국무원은 여러 주요 경제 지역에 태스크포스를 배정해 경제 안정을 위한 광범위한 정책의 현지 시행을 감독하도록 했습니다.

중국 국무원은

넷볼 장관들이 이끄는 실무 그룹이 드문 친성장 움직임에서 최전선에

서 감독 및 보조 역할을 임명함에 따라, 국가의 활기찬 정책 패키지는 안

개에도 불구하고 경제를 보다 확고한 회복을 향해 고정시키는 데 완전히 활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학자들은 국내 및 글로벌 불확실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경제의 취약한 부분, 특히 부동산 부문이 회복되기를 희망하면서

경제학자들은 신에너지 자동차(NEV) 분야에서 중국 경제의 글로벌 주도로 입증된 산업 업그레이드에 베팅하여 중국 경제의 부흥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도로.

특수부대

수요일 국무원 상무회의에서 5월 말에 나온 친성장 대책 33개와 함께 중국의 안정을 지지하는 정책 패키지 2.0으로 해석되는 19개 조치를 발표한 직후, 내각은 특사를 파견했다. 여러 지역 경제 강국에 작업 그룹.

수요일 행정회의에서 밝힌 실천계획의 일환으로 지금까지 5개 전담반이 지정되지 않은 주요 경제권에 경제안정을 위한 감독 및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그룹을 지방자치단체 게시물별로 즉각 파견하기로 했다.

중국 국무원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Ni Hong 주택 및 도시 농촌 개발부 장관이

이끄는 감독 태스크 포스가 목요일에 중국 동부 푸젠성에 도착했습니다. Li Xiaopeng 교통부 장관이 이끄는 또 다른 팀은 금요일 중국 중부 후베이성에 도착했습니다.

Li Guoying 수자원부 장관은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중국 중부 후난성으로 또 다른 실무 그룹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Huang Runqiu 생태환경부 장관은 금요일에 Huang과 성 정부가

이끄는 실무팀과 함께 중국 동부 산둥성 지난에서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 중국 중앙은행인 이강 인민은행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중국 중부 허난성에서 안정을 위한 추진을 감독하고 조정하기 위한 현장 회의도 토요일 정저우에서 열렸다.

중국 건설 뉴스는 금요일 주택도시농촌개발부 장관의 말을 인용하여

국무원의 여러 성(省) 지역에 실무 그룹을 파견하기로 한 결정은 경제 회복의 기반을 공고히 하는 중추적인 순간이라고 보도했다.

Ni는 파견을 공개된 두 가지 정책 패키지를 진정으로 실행하기 위한 주\

요 조치로 설명하면서 실무 그룹이 목표와 문제를 지향하여 지방 정부가 실제 어려움을 해결하고 프로젝트 실행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금요일 보고.

베이징에 기반을 둔 경제학자 톈윈(Tian Yun)은 일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정부가 국내외 혼란 속에서 7월에 나타날 하방 위험을 통해 경제를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장관이 이 특별한 임무를 맡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5월 말에 진행된 친성장 추진은 10만 명 이상의 참가자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국무원의 전례 없는 전국 화상 원격 회의와 33개 조치 정책 패키지로 구성되어 6월 내내 경제 반등의 전조로 나타났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