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의료 이르기까지 퀘벡 예산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주택 의료 CAQ 정부가 가을 선거를 앞두고 생활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에릭 지라드(Eric Girard) 퀘벡 재무장관은 오늘의 주 예산이 “신중할 것”이겠지만 상승하는 생활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구호를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irard는 월요일 기자들에게 “우리는 즉각적인 필요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장기적으로 국가의 주요 임무인 의료, 교육, 경제, 환경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가을 선거 이전에 Avenir Québec 정부의 마지막 정부인 이 예산은 퀘벡 주민들이 음식, 서비스 및 가스 비용을 상승시키는 인플레이션과 씨름하면서 표가 작성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물가상승률은 지난달 5.7%로 수십 년래 최고치를 기록해 1991년 8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긍정적인 면에서 Girard는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반등하여 구조적 적자가 회계 연도에 예상되는 68억 달러에서 약 30억 달러로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반등은 예외적이었다.

주택 의료 이르기

이 지방은 여전히 ​​기념비적인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작년에 Girard는 주정부가 5년 이내에 예산 균형을 맞춰야
하는 주정부의 균형예산법을 정지시켰습니다. 그는 그 목표를 7년으로 뒤로 미뤘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예산에서 찾아야 할 4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이 예산은 오후 4시 직후에 상정될 예정입니다. (CBC의 보장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옹호 단체는 예를 들어 Hydro-Québec 요금을 동결하거나 지방 가스세를 인하하여 퀘벡 가정이 직면한 가격 상승을 완화할 것을 정부에 요청했습니다.

퀘벡 총리 프랑수아 르고는 이전에 자신의 의도가 “퀘벡인들의 주머니에 돈을 되돌려주는 것”이라고 밝혔지만 방법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퀘벡에 돈을 돌려줍니다. 주택 의료

그러나 일부 경제학자와 다른 전문가들은 수표를 발행하는 것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11월, Girard는 2022년에 300만 명 이상의 저소득 및 중산층 퀘벡 주민에게 수당을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부부는 400달러, 독거자는 275달러를 받게 됩니다. Girard는 5년에 걸쳐 21억 달러를 투자하여 비용을 충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70세 이상 퀘벡 주민들을 위한 재정 지원을 올해부터 1인당 최대 400달러까지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홈 케어 및 의료 시스템

정치 기사 보기

Christian Dubé 보건부 장관은 예산에서 전면적인 개편이 예상되지는 않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의료 시스템의 장기적인 개혁에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와 지지자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병원 시스템의 부담을 완화하는 방법으로 즉시 가정 간호에 더 많은 돈을 투입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퀘벡의 노인 단체인 Réseau FADOQ의 지젤 타세-굿맨 대표는 “우리는 수년간 병원 중심주의에서 벗어나야 한다. 재택 간호와 서비스에 집중적으로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다.

Dube는 이미 내년에 간호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로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