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워터스, 오하이오 아동 성폭행

제시 워터스, 오하이오 아동 성폭행 용의자 체포
폭스 뉴스 진행자 제시 워터스는 낙태를 위해 다른 주를 여행해야 했던 오하이오에서 10세 소녀를 강간한 혐의를 받고 있는 용의자를 체포하도록 당국에 압력을 가한 것에 대해 공을 세웠다. 사기.

제시 워터스

Watters는 동료 Fox News 진행자 Tucker Carlson을 포함하여 많은 보수적인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젊은 강간 피해자가 오하이오주가 6주 후에 절차를 불법화했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 이웃 인디애나로 여행을 가야 한다는 이야기의 정당성을 의심했습니다. Roe 대 Wade가 뒤집힌 결과.

제시 워터스

화요일 거슨 푸엔테스(27)는 10세 소녀를 강간한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이후 경찰에 최소 두 차례 이상

소녀를 폭행했다고 자백했다고 콜럼버스 디스패치(The Columbus Dispatch)가 보도했다.

수요일 밤 Primetime 쇼에서 Watters는 용의자를 체포하게 된 원인이 강간이 발생했는지 여부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고 제안했습니다.

“프라임타임은 월요일에 이 이야기를 많이 다루었습니다. 압력을 가하세요. 이제 우리는 정의가 실현되어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Watters는 월요일 밤 Primetime 쇼의 전체 부분을 오하이오 주 의사들이 아동 학대를 보고해야 함에

따라 강간 혐의에 대한 범죄 조사가 시작되지 먹튀검증커뮤니티 않은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데 보냈습니다.

이날 폭스뉴스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사건에 대해 논의하는 영상과 함께 “바이든이 사실을 확인하지 않고 이야기를 밀어붙였다”는 글을 올렸다.

Watters는 강간 혐의에 대한 최초의 인디애나폴리스 스타 보고가 전적으로 인디애나에서 낙태를 시행한 의사인 케이틀린 버나드 박사의 인용문에 근거했다고 지적했습니다.

Watters는 “당신은 성추행자가 10살짜리를 무료로 로밍한다는 이야기가 오하이오의 작은 마을에서

꽤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없습니다. 지역 언론은 대중에게 경고조차 하지 않습니다.

느슨한 괴물이 있고 우리가 찾을 수 있는 것으로는 지역 신문이나 TV 방송국이 그 이야기를 다루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데이브 요스트 오하이오주 법무장관은 월요일 프라임타임 쇼에 출연해 자신의 부서에서 10세 소녀가 강간과 임신을 당했다는 “속삭임”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수요일 밤 프라임타임 쇼에서 Watters는 이전에 언론과 Biden이 10세 소년의 강간을 논의함으로써

“또 다른 사기를 노리고 있는지”에 대해 어떻게 의문을 제기했는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폭스 뉴스 진행자는 버나드를 공격하고 그녀가 “아동 학대를 신고하지 않은 이력”이 있다고

비난하면서 용의자의 이민 신분이 “은폐에 어떤 역할을 했느냐”고 물었다.

“그럼 다음은 형사 기소인가요? 그리고 버나드 박사는 면허를 잃게 될까요?” 워터스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