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웨일즈의 기록적인 낮은 출생률

임신: 웨일즈의 기록적인 낮은 출생률
웨일즈의 기록적인 낮은 출생률은 학교와 NHS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한다고 공공지출 감시단체의 국장이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출생률은 10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유럽 연합 평균보다 낮고 영국 4개국 중 3위입니다.

임신: 웨일즈의

토토사이트 전문가들은 다양한 요인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에는 직장에서 더 많은 역할을 하는 여성, 출산력에 대한 통제력 강화, 자녀 양육 비용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종종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에서 비롯되는 “자녀 없는 운동”도 그 중요성이 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감사원장 Adrian Crompton은 결과적으로 학생 수 감소, 학교의 미래 위험, 생산 가능 인구가 증가하지 않을 때 NHS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수요가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아이를 가질지 여부를 결정할 때 무엇을 생각할까요? more news

40년 만에 처음으로 사망자가 출생아보다 많다
대부분의 웨일스 가정은 £ 150 지불을받습니다.
‘비용은 오르지만 재정은 정체’
Gwynedd의 Deiniolen에 사는 Katie Baskerville과 그녀의 파트너 피트는 가족을 시작할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30세의 작가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앓고 있어 생식 능력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임신 중 합병증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생각하는 것은 임신을 시도하는 “정서적 압박”만이 아닙니다.

임신: 웨일즈의

케이티는 “우리는 여전히 기후 위기와 씨름하고 고군분투하는 세계적 대유행이 있다”고 말했다.

“아이를 세상에 데려가도 안전한가요?

“생물학적으로 안전합니까? 환경이 안전합니까? 좋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습니까? 우리가 감당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아이들의 삶을 가능한 한 가장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으며,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아마도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24세의 Shannon Lloyd와 그녀의 파트너 Morgan Weaver(35세)는 둘 다 Torfaen의 Pontypool 출신으로 5개월 전에 첫 아이인 Romilly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돈이 목적이 아니라면 “가능한 한 많은 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Shannon은 더 큰 집, 더 큰 차, 더 많은 보육의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확실히 또 하나, 그러나 셋,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확실히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밀리가 3살이 될 때까지, 그래서 다음 아이를 계획할 때는 로밀리가 3살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여성의 평균 자녀 출산 연령은 1970년대 중반 이후 꾸준히 증가해 왔으며 지난 달 웨일즈와 잉글랜드 여성의 절반 이상이 자녀가 없는 30세에 도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0세에 아기 낳기: 내 친구는 조부모님
슈퍼모델 캠벨, 딸의 엄마가 되다
‘의학적 도움 없이 출산하면 더 안전하다’
Naomi Burge와 John King은 Naomi가 35세였을 때 2020년에 첫 아이 Aoife를 낳았습니다.

애견 미용 사업을 먼저 발전시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30살에 자영업을 하기로 결정하고 사업을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녀(Aoife)로 돌아갈 사업이 있었습니다. 여기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