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가 버스를 놓친 이유와 지금 따라잡아야 하는 이유

인도가 버스를 놓친 이유와 지금 따라잡아야 하는 이유

BRT는 전용 차선 제공을 통해 빠르고 편안하며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버스 기반 대중 교통 시스템입니다. 그렇다면 인도의 모든 도시에서 BRT 시스템을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도가

파워볼사이트 간단한 연습을 시작하겠습니다. 대중 교통이 번성하는 도시를 선택하십시오. 좋은 것. 그러한 모든 도시에서 공통 주제인 포괄적이고 접근 가능한 버스 시스템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버스는 우리 도시의 생명줄입니다. 지속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올바르게 구현되면 관련된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비용 효율적입니다.

대부분의 인도 도시에는 그러한 대중 교통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충분합니다. 우리 도시에 거주하는 대다수의 주민들에게 대중 교통은 교육,

고용 및 공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실용적인 수단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가 걷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거리를 넘어서면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시내 버스 시스템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매개변수인 신뢰성과 속도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 BRT(Bus Rapid Transit) 시스템의 아이디어가 등장합니다.

인도가

BRT는 전용 차선 제공을 통해 빠르고 편안하며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버스 기반 대중 교통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도로 중앙에 정렬된 버스 정류장과 상징적인 역, 오프보드 박람회 컬렉션, 빠르고 빈번한 운영으로 구성됩니다.

지상에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메트로 수준의 인프라 설정 및 기능을 갖춘 버스 네트워크로 생각하여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도의 모든 도시에서 BRT 시스템을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More news

일부에게는 대실패; 다른 사람을 위한 성공

2008년에 델리는 시간당 12,000명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는 3.6km의 회랑으로 설계된 최초의 BRT 노선을 개통하여 델리 남부로 향했습니다.

2016년까지 시 정부는 이 프로젝트를 전면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뒤에는 몇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첫째, 버스전용차로의 길이는 3.6km에 불과했으며, 그 이후에는 버스가 정상교통으로 재진입한다. 델리에서 승객의 평균 경로 길이가

약 10km였기 때문에 이 회랑은 항상 테스트하기에는 너무 작았습니다. 이를 14km로 확장할 계획이 있었지만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둘째, BRT 차선은 본질적으로 모두가 통행할 수 있는 차선이었습니다. BRT는 모든 크기, 유틸리티 및 형태의 버스에 개방되었습니다.

얼마 동안 그들은 자동차와 이륜차에게도 개방되었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혼잡 문제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델리 BRT는 시속 13km의 연삭 속도에도 불구하고 한 방향으로 시간당 12,00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대중 교통

시스템이 제 역할을 하는 동안 차선 혼잡이 성능을 분명히 방해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도시에는 차에 탄 사람들을 보호하고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 버스 이용자로부터 공간을 빼앗는 엘리트주의적 편견이 있습니다.

델리 BRT가 걸림돌이 되면서 PR 위기가 펼쳐졌다. 주로 대부분의 권력을 통제하는 자동차 부자들이 BRT에 대해 부정적인 언론과 대중의

외침이 있었습니다. 신문들은 BRT 시스템을 저주하며 “이 함정을 폐기하라”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