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순부터 펨브로크셔 수도관

이달 중순부터 펨브로크셔 수도관 사용 금지

8월 19일부터 Pembrokeshire에서 수도 호스 사용이 금지됩니다.

Dŵr Cymru는 목요일 오후에 발표할 때 카운티의 수자원이 “가뭄 수준에 근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집에서 식물에 물을 주거나 물놀이장이나 온수 욕조에 물을 채우는 것과 같은 활동에 호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Dŵr Cymru는 상황이 카운티의 물 공급에 직접적인 위험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달 중순부터

그러나 “앞으로 몇 달 동안 고객에게 계속해서 충분한 물을 공급하고 지역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금지령은 8월 10일부터 17일까지 7일간의 협의 기간을 거쳐 8월 19일 08:00에 발효됩니다.

이달 중순부터

기상청 데이터에 따르면 2006년 이후 7월 웨일즈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강우량이 기록되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다음 주에 영국에 더 더운 날씨가 올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수도관에 대한 유사한 금지 조치가 이미 남부 잉글랜드 일부 지역에서 발표되었습니다.

Welsh Water의 물 서비스 전무 이사인 Ian Christie는 “1976년 이후로 Pembrokeshire에서 이렇게 장기간 건조한 상태는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은 여름과 가을까지 우리에게 물을 공급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물이 확보되도록 하려면 지금 조치를 취하여 나중에 추가 제한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Mr Christie는 회사가 “우리 사업 영역 전반에 걸쳐 금지를 더 광범위하게 도입할” 의도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Dŵr Cymru는 이미 “Pembrokeshire의 상황에 대해 약간의 우려”가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3월과 4월 사이 웨일즈 전역의 강우량은 장기 평균의 50%에 불과했지만 3월과 5월 사이에는 60%에 불과했다”고 덧붙였다.

물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여 회사는 준비를 늘려야 했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건조한 날씨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데 있어 우리 모두가 직면한 도전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물을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 권장합니다.”

그러나 웨일즈 정부는 추가적인 금지를 피하기 위해 더 야심찬 환경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고 Friends of the Earth의 Bleddyn Lake는 말합니다.

정부는 개인이 매일 사용하는 물의 양을 150리터에서 110리터로 줄이기를 원합니다. Lake 씨에 따르면,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하루에 80리터로 “매우 극적인 감소”를 보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브뤼셀 사람들은 이미 하루에 96리터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미래에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즉시 가능한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식기 세척수를 식물에 물을 주는 데 재사용하고 샤워 횟수를 줄이는 등 우리 모두가 물을 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Mr Lake의 발언에 대해 정부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웨일즈는 모든 사람이 “모든 경우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물을 사용할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모든 사람이 물을 사용할 때 배려할 수 있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