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NCT 127 NMIXX: K팝

원어스 NCT 127 NMIXX: K팝 스타들의 9월 차트 레이스 본격화
By 동선화

원어스 NCT

토토사이트 소녀시대, IVE, TWICE와 같은 유명 K팝 그룹의 물결이 8월에 K팝 현장을 뜨겁게 달군 후, 또 다른 스타들이 이번 달에 새로운 음악 제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라인업에는 원어스(ONEUS), NCT 127, 엔믹스(NMIXX)가 포함된다.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일곱 번째 EP ‘TRICKSTER(트릭스터)’를 발표한 지 약 4개월 만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말러스)’를 9월 5일 발매한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리드 싱글 ‘같은 향기’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RBW 측은 “레게 리듬과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이 곡은 원어스 멤버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밝혔다. “감정적인 가사도 있어요.”

2019년 EP ‘Light Us’로 데뷔한 원어스는 2021년 ‘Luna’ 등의 곡으로 이름을 알렸다.

보이그룹 NCT 127이 정규 3집 ‘Sticker’ 이후 약 1년여 만인 9월 16일 정규 4집 ‘2 Baddies’를 발매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타이틀곡이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앨범 발매 당일 NCT 127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스페셜 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팬들 앞에서 ‘2 Baddies’를 선공개하고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SM 측은 “행사는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에서도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원어스 NCT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NEO CITY ― THE LINK’를 시작한 NCT 127은 ‘2 Baddies’를 발매하며 아시아, 북미, 남미 등 다양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새 EP ‘ENTWURF’는 7월 EP ‘AD MARE’로 데뷔한 지 약 7개월 만인 9월 19일 발매된다.

이번 EP의 선두주자는 두 가지 이상의 음악 장르를 혼합한 ‘DICE’다. 엔믹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 스트레이 키즈 등 JYP의 유명 스타들과 작업한 아르마딜로가 작사에 참여했다. EP에는 “COOL(Your Rainbow)”라는 제목의 곡이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JYP는 “NMIXX는 이번 새 EP로 차세대 리더로서 K팝 현장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가상의 세계를 확장할 것입니다.”

이들 외에도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 9월 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공허한 꿈’, 케이 최유정 –

팝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9월 14일 EP ‘해바라기’로 솔로 데뷔한다. 9월 16일 블랙핑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본 핑크(Born Pink)’가 발매된다.

4인조는 8월 19일 ‘본 핑크’에도 수록될 ‘핑크 베놈’을 발표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금요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억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새 EP ‘ENTWURF’는 7월 EP ‘AD MARE’로 데뷔한 지 약 7개월 만인 9월 19일 발매된다.

이번 EP의 선두주자는 두 가지 이상의 음악 장르를 혼합한 ‘DICE’다. NMIXX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르마딜로는 이전에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등 JYP의 유명 스타들이 작사에 참여했다. EP에는 “COOL(Your Rainbow)”라는 제목의 곡이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JYP는 “NMIXX는 이번 새 EP로 차세대 리더로서 K팝 현장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가상의 세계를 확장할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