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Vinnytsia에

우크라이나 전쟁: Vinnytsia에 대한 러시아 로켓 공격으로 23명 사망

러시아 미사일이 동부 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를 공격해 어린이 3명을 포함해 최소 23명이 사망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키예프 남서쪽에 있는 빈니차(Vinnytsia) 공격으로 100명 이상이 부상당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돈바스(Donbas) 전투의 중심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3발의 러시아 미사일이 사무실 건물을 공격하고 주거용 건물을 손상시켰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를 “공개적인 테러 행위”라고 불렀다.

미사일은 약 10시 50분(07:50 GMT)에 9층 사무실 블록의 주차장을 명중했으며,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의 국가 비상 서비스는 말했다. 약 370,000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Vinnytsia 중심부에서도 주거용 건물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민간인 표적을 부인하는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공격에 대해 아직 논평을 내놓지 않고 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공격이 흑해의 잠수함에서 발사된 칼리브르 순항 미사일에서 비롯됐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 장관은 공격 이후 수십 명이 구금되었으며 경찰과 우크라이나 보안국에서 심문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역 긴급구조대 고위 관리는 지역 TV에 공격에서 “살아남은 사람을 찾을 가능성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매일 민간인을 죽이고,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죽이고, 군사적 목표물이 없는 민간 시설에 대해 미사일 공격을 감행합니다.

공개적인 테러 행위가 아니라면 이것은 무엇입니까?” 젤렌스키 총리는 소셜 미디어에 올린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네덜란드에서 러시아 전쟁 범죄에 관한 회의가 열리는 것과 동시에 민간인의 생명을 앗아갔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는 국제법과 유럽, 그리고 문명 세계 전체에 대한 태도를 보였다”고 말했다.

“그 이후에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에 관한 특별재판소가 하루빨리 필요하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공격으로 사망한 세 명의 어린이 중 한 명이 로켓 공격을 받았을 때 어머니와 언어 치료 세션을 마치고 돌아오던 리자라는 어린 소녀였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가 다시 게시한 소셜 미디어 영상에는 Liza가 이른 아침에 어머니와 함께 걸을 때 분홍색 유모차를 밀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어린 소녀를 닮은 유모차는 나중에 로켓 공격을 받은 건물 외부에서 옆으로 찍혔습니다. 다른 이미지에는 아이의 시신이 옆에 누워 있는 동일한 유모차로 보이는 것이 보였습니다.

여기 광장 한가운데에 어린이용 유모차 한 대가 놓여 있고 분홍색 캔버스 시트는 피로 얼룩져 있다. 높은 Jubilee 건물의 폐허가 전면에 있으며 모든 창문이 날아갔습니다.more news

국회 의사당은 여전히 ​​타오르고 있고 광장에는 연기가 분출되고 있습니다.

현장에는 수십 명의 소방관이 내 앞에서 거대한 잔해 더미를 뚫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가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이것은 현재 재난 현장인 빈니차 중심부에 있는 넓은 열린 공간입니다.

미사일이 이 도시를 강타했을 때 아침 한낮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