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호자: Farah의 이야기는 다른 인신매매 피해자를

옹호자: Farah의 이야기는 다른 인신매매 피해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옹호자

야짤 런던(AP) — 이번 주까지 모 파라(Mo Farah)는 4차례 올림픽 챔피언이었으며 장거리 주자로서 그의 엄청난 성공적인 경력을 마감했습니다.

이제 그는 또 다른 이유로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는 인신매매 피해자로 나서는 가장 저명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불법적으로 영국에 오게 되어 가사도우미로 강제 노동을 하게 된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로 한 파라의 결정은

종종 “불법” 이민자로 일축되는 범죄 피해자인 현대판 노예의 희생자들에게 얼굴을 주었습니다. .

무소속인 브리티시 퓨처(British Future)의 이사인 선더 카트왈라(Sunder Katwala)는 “영국 대중에게 너무나 친숙한 누군가가 그의 뒷이야기가 얼마나 어둡고,

얼마나 어렵고, 복잡한지를 드러내는 경우는 영국 공적 생활에서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체성과 이민에 대한 싱크탱크.

옹호자: Farah의 이야기는

“인신매매된 사람들의 목소리와 얼굴은 거의 없지만 금세기에 영국에서 가장 친숙한 공인 중 한 명이라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파라의 폭로는 동성애자로 커밍아웃한 연예인과 운동선수가 동성애자 인권 운동을 강화한 것처럼 다른 인신매매 피해자들이 도움을

구하는 데 필요한 안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카트왈라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국에 압력을 가하여

인신매매자들에게 착취당한 사람들을 추방할 범죄자가 아닌 피해자로 취급하도록 할 것입니다.

39세의 파라(Fara)는 인신매매와 현대 노예 제도에 대한 대중의 인식에 도전하기 위해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그의 이야기는 분쟁, 기후 변화, 경제 붕괴가 전 세계에서 기록적인 수의 사람들을

이주시키고 점점 더 많은 이민자들을 영국, 유럽 연합, 미국으로 밀수하는 갱단의 손에 넘기면서 나옵니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일자리와 안정을 찾고자 하는 국가에 도달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불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성 노동, 마약 범죄 및 가사 노동을 강요하는 범죄자의 희생양이 됩니다.

국경 집행을 담당하는 정부 기관인 내무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2,340명에서 2020년에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현대 노예 제도의 가능한 희생자로 영국 당국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more news

영국 정부는 최근 몇 달 동안 아프가니스탄과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문호를 개방하면서 르완다로 망명을 원하는 다른 국가에서 온 “불법”

이민자들을 추방할 것을 제안하면서 이 복잡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르완다 계획이 영국 해협을 통해 작은 배를 타고

사람들을 밀수하는 범죄자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깨뜨릴 것이라고 말하지만, 이민자 옹호자들은 이 계획이 불법적이고 비인간적이라고 말합니다.

옥스퍼드대 이민관측소 부국장인 롭 맥닐은 파라의 이야기가 그 자체로 영국 정책을 바꿀 가능성은 없지만

“불법 이민자”라는 추상적 개념을 인간화함으로써 논쟁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비정규 이주민에 대한 정책 내러티브는 일반적으로 이들을 위험에 처한 개인이라기보다 일종의 동질적인 ‘범죄자’ 집단이자 해결해야 할 문제로 다룬다”고 말했다.

“비정규 도착에 대한 영국의 수사법과 정책이 누그러지는 것은 정책 실패를 대표하는 것보다 표적이 되는 사람들에 대한 광범위한 토론이 더 집중될 때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