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왜 이렇게 더워요?

영국 폭염

영국 폭염: 왜 이렇게 더워요?
왜 우리는 그러한 잔인한 온도를 보고 있습니까?
사설토토 기후 과학자들은 그 해답이 기후 변화라고 말합니다.
기상청은 우리가 보고 있는 극심한 더위가 그로 인해 10배 더 높았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정상적인 건강한 사람들에게도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받고 있으며, 병원, 학교 및 교통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십시오.

이제 이것은 세계의 많은 부분이 산업화되기 전의 수준을 넘어 평균 세계 온도가 섭씨 1도 이상 상승했을 때 일어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1도는 별로 들리지 않죠? 그러나 UN의 기후 과학 기구인 IPCC(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에 따르면 우리는 125,000년 동안 가장 더운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이면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석탄, 석유 및 가스와 같은 화석 연료를 태워 대기에 열을 가두어 발생하는 온실 가스 배출입니다. IPCC에 따르면 대기 중 이산화탄소 농도를 200만년 동안 가장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기후는 어디로 향하고 있습니까?

UN이 설정한 목표는 지구 온도 상승을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1.5도 높게 제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기후 변화의 가장 위험한 영향을 피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배출량이 2025년까지 정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네, 불과 2년 반 만에 말입니다.

영국 폭염

에너지로 인한 CO2 배출량은 2021년에 6% 증가한 363억 톤으로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역대 최고 수준입니다.

IPCC에 따르면 2030년까지 거의 절반으로 감소해야 합니다. 우리는 금년 말까지 최소 43% 감소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세계는 2050년까지 배출량을 순 제로로 축소해야 합니다. 이는 가능한 한 온실 가스를 줄이고 남아 있는 온실 가스를 보충하기 위해 대기에서 CO2를 끌어내는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엄청난 도전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을 믿습니다.
작년 글래스고에서 열린 유엔의 큰 회의를 기억하십니까? 정부가 그곳에서 했던 모든 약속이 실제로 실행된다면, 우리는 세기말까지 산업화 이전 수준에서 2.4C 정도 상승하는 온도를 보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우리가 정말로 야심 찬 1.5C 목표로 배출량을 줄이는 데 성공하더라도 영국의 여름은 계속 더워 질 것입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기후 과학자인 프리데리케 오토(Friederike Otto) 교수는 “수십 년 안에 이것은 실제로 꽤 시원한 여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딩 대학의 기후 과학자인 나이젤 아넬(Nigel Arnell) 교수는 “앞으로 더 길고 긴 폭염을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많은 건강 경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날(너무 더워서 일하기 힘든 날)을 보게 될 것이며, 더위를 악화시키는 극한의 더위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그는 경고합니다. 그렇다면 영국은 이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기후 변화에 대한 정부의 고문인 기후 변화 위원회(Climate Change Committee, CCC)의 완전한 결론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글래스고 기후회의 개막 연설에서 세계가 기후 변화에 대해 “자정까지 1분”에 이르렀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영국의 순 제로(net zero)를 향한 진전에 대한 보고서에서 CCC는 영국 정부의 현재 정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정부는 많은 목표를 설정하고 많은 정책을 시행했지만 이러한 목표가 달성될 “증거가 거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