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의사록으로 금리 인상 우려로

연준 의사록으로 금리 인상 우려로 아시아 시장 하락
목요일 아시아 시장은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수십 년 동안 치솟았던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금리를 계속 인상할 계획임을 시사하는 뉴욕증시 폭락으로 하락했습니다.

연준 의사록으로

정책 입안자들은 결국 긴축 속도를 완화하기 시작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당분간” 차입 비용을 계속 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멀리 가서 경제를 손상시킬 위험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회의록은 올해 빠르고 급격한 인상을 한 후 인플레이션이 낮아지면 2023년에 은행이 이를 낮출 수 있다는 희망을 약화시켰습니다.

7월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빠르게 떨어졌음을 보여주는 데이터에 의해 새해에 더 비둘기파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베팅이 강화되었습니다.

이는 6월 저점에서 주식의 랠리를 유도하고 달러에 부담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정책이 계속 제한적일 것이라는 인식은 낙관론을 약화시켰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이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가운데 수요일 월스트리트의 세 가지 지수를 4일 만에 처음으로 모두 하락시켰습니다.

그리고 영국 인플레이션이 1982년 이후 처음으로 10% 이상으로 치솟았다는 소식이 우울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트레이더들이 연준이 세계 최대 경제에서 또 다른 경기 침체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낮추려고 시도하면서 미끄러질 것이라고 점점 더 걱정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준 의사록으로

도쿄, 홍콩, 시드니, 상하이, 서울, 타이페이, 웰링턴, 마닐라는 모두 약세를 보였다.

FHN 파이낸셜의 크리스토퍼 로우(Christopher Low)는 “통화록이 인플레이션 억제의 필요성을 계속 강조하고 있지만 연준이 필요 이상으로 긴축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경제의 공급 측면에서 개선의 암시가 있고 일부 제품 가격이 완화될 것이라는 약간의 희망이

있지만 인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많은 우려가 여전히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기대”

카지노사이트 분양 JP Morgan Asset Management의 Meera Pandit은 Bloomberg Television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하반기에 많은 금리 변동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장이 2023년에 가격 인하를 볼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시작하면 특히 그렇습니다.”

중국 경제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면서 심리도 위축되었고,

Goldman Sachs와 Nomura는 또 다른 약한 데이터 라운드와 국가가 Covid-19 잠금에서 벗어나면서 성장 전망을 다시 낮추었습니다.

이 발표는 월요일 베이징이 깜짝 금리를 인하한 후 나왔다.

리커창(李克强) 총리가 경제의 약 40%를 차지하는 6개 주요 성에서 친성장 정책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more news

그러나 노무라 경제학자들은 관리들이 추가 조치를 발표할 가능성이 높지만 “총괄적인 경기 부양책을 발표하는 것은 정부 개편 1년 안에 가능성이 낮고,

반면 제로-Covid를 유지해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기존의 경기 부양 조치가 훨씬 덜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하반기에 많은 금리 변동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장이 2023년에 가격 인하를 볼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시작하면 특히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