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워렌이 2020년

엘리자베스 워렌이 2020년 패배에 대해 밝힌 이유

이것은 NBC News의 국회 의사당 특파원인 Ali Vitali의 책 “선택 가능: 왜 미국은 백악관에 여성을 넣지 않았는지…”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화요일 Dey Street/HarperCollins에서 출판한 이 책은 젠더 이중 잣대를 조사합니다.

파워볼사이트 2020년 대선에 출마한 여성 후보들과 마주하고 더 큰 질문에 답합니다. 왜 여성들은 이 유리천장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으며 언제 할 것입니까?

엘리자베스 워렌이

“여기서 이기지 못하면?”

엘리자베스 워렌이

나는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이 내 질문에 덜 기뻐했다는 것을 즉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서 워렌은 버몬트 주 상원의원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와 그녀의 고향인 매사추세츠에서 맞붙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샌더스 캠페인은 2020년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가장 큰 대의원 선거인 슈퍼 화요일(Super Tuesday)을 앞두고 워렌의 자리에서 많은 군중과 함께 대규모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우리가 투표하러 가는 아침 일찍 나에게 왜 이런 질문을 합니까?” 워렌이 말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높고 팽팽하며 특유의 짜증스러운 어조를 드러낸다. 나는 내가 문제가 있는 아이처럼 느껴졌다.

이번 캠페인에는 긴장된 뉴스 주기가 있었지만 그녀가 내 질문 중 하나에 대해 노골적인 짜증을 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Warren에게는 단 하나의 선택권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여기에서 또는 어디서든 이겨야 했습니다! — 슈퍼 화요일에, 그녀는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고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캠페인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였다. 온건한 조 바이든과 진보적인 버니 샌더스 사이 어딘가에서 차선을 찾으려고 하는 후보자를 위한 마지막 기회입니다.

그녀는 마침내 “이것이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녀의 엄격함은 말 한마디로 사라지고 평소의 밝기를 되찾았다.

그것은 그녀가 투표소로 향할 때 그녀의 어조를 반올림했습니다. “이것이 민주주의의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고맙습니다, 의원님.” 나는 고르지 않은 벽돌 보도에서 몸을 움츠리며 말했다. 그리고 내 마이크를 카메라 스태프와 연결하는 코드에 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묶지 않으려고 노력했다.more news

슈퍼 화요일은 내가 상원의원에게 익숙했던 거의 매일의 농담에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개글에서 우리의 평소 자세를 취할 때 그녀가 항상 나를 먼저 보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나에게서 소식을 듣기를 기대한다는 신호의 기본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항상 물어볼 질문이 있었습니다.

결국 –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녀의 언론 부대에서 여성에게 유리하게 고정 관념적인 남성 프로세스를 전환하는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스크럼과 개글은 가장 시끄럽고 가장 공격적인 기자를 선호했습니다.

무리의 앞쪽으로 물리적으로 밀어붙일 수 있는 사람들(5피트 2, 나는 잘했다)과 후보자의 관심을 위해 소리쳤을 때 주의를 끌었던 사람들.

“평의원! 지사! 대통령님!” 그것은 종종 틀에 박힌 남성의 특성에 자신을 빌려주고 보상을 주는 혼란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