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속에 사람들이 사는 이야기와 접점과 이해

성서

성서 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네 부모를 공경하라. 이는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게 하려 함이라. – 에베소서-6: 2 & 3.

모든 성인은 언젠가는 부모가 될 것입니다. 자녀가 당신에게 순종하고 당신을 존중하기를 바란다면,
반항적이고 무관심하기보다는 부모에게 똑같이 모범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성서 다시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종교는 평신도들에게 부모를 공경하는 것이 본질적이고 보편적인 의무이기 때문에 부모를 공경할 것을 매우 강조합니다.
우리가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바로잡기에는 너무 늦는 우리의 현명하지 못한 행동을 후회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자녀의 부모가 되면 부모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의식하게 됩니다.
그때쯤이면 부모를 돕기 시작하는 것이 늦을 수 있으므로 결혼을 하면 부모에 대한 책임이 끝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모든 개인의 의무입니다. 도시 생활에서 주로 볼 수 있듯이 핵가족에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연로한 부모와 함께 사는 것이 이례적입니다.

비트코인 투자법 시세

이런 경우라도 떨어져 있는 부모를 돌보는 아이들의 책임은 각자의 상황에 맞게 어떤 식으로든 수행되어야 한다. 모든 종교는 우리에게 부모를 존경하고 공경할 것을 요구하며, 우리는 그들이 이 땅에서 우리와 함께 살고 축복을 받는 한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사실, 이 기본 관습을 이해하기 위해 종교적 강요나 가르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부 정부가 자녀 양육을 강조하는 일련의 법률을 제정하고 특히 연로한 부모를 아무 이유 없이 무시하거나 유기한 채무 불이행자에 대한 처벌을 시행한 것은 사실입니다.

성서 화합하고 이해하는 행복한 가정에는 진정한 아름다움과 향기가 있습니다.

집이 가정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랑과 무조건적인 상호 배려가 필요합니다.

결혼 생활의 전망은 자녀가 태어날 때만 꽃을 피웁니다. 아이를 낳는다는 것은 부부에게 책임과 즐거운 보상이 더해진다. 우리가 자녀를 어떻게 양육하기로 결정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스릴이 될 수도 있고 냉정해질 수도 있습니다. 아이의 탄생은 가족 분위기에 독특한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에너지와 향기로 삶이 역동적으로 변합니다. 아이는 집에서 자신의 존재를 느끼게 하고 모든 눈의 냉소자가 된다.

핫이슈

삶의 새로운 차원과 목적이 나타납니다. 새로운 결의와 향후 계획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모든 면에서 모든 수준에서 아이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머니는 아기를 적절하게 양육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아마도 아기를 아기 가까이에 안고자 하는 본능적인 욕구 때문일 것입니다. 이는 아기가 출산 후에도 먹이의 근원인 유방을 본능적으로 찾는 것과 일치합니다. 탯줄이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