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 총기 난사, 6명 사망

새크라멘토 총기 난사, 6명 사망, 현장에서 도난당한 총기 회수

새크라멘토 총기

새크라멘토 총기 난사 12명이 총격으로 다쳐 지역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시내에서 일요일 새벽 2시께 사람들이 술집과 식당에서 쏟아져 나오면서 여러 명의 총격자들이 발포해 6명이 치명상을 입고 12명이 부상했다고 관계자가 밝혔다. 캐시 레스터 새크라멘토 경찰서장은 23일 오후 기자회견에서 “총격이 있기 직전 큰 싸움이 벌어진 것을 알고 있다”며 “여러 명의 총잡이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사망자 중 3명은 여성이고 나머지 3명은 남성이다.

새크라멘토 경찰 범죄 현장 수사관들이 2022년 4월 3일 일요일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현장 10번가에 증거 표지를 부착하고 있다.

수사관들은 현재 감시 비디오와 일반인이 촬영한 영상을 포함한 여러 도시의 블록에 걸쳐 수백 개의 증거를 샅샅이 뒤지고 있다.

새크라멘토 경찰국은 총격전에 앞서 싸움이 벌어진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을 소셜미디어에서 최소 한 건은 알고 있으며 일반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증거를 제출하라고 촉구했다고 말했다.

10번가와 K스트리트의 경찰 카메라에 촬영된 동영상이 있으며 일반인들로부터 여러 동영상과 제보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깊이 감사하며 나는 그들의 도움에 대해 대중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라고 레스터 서장은 일요일 말했다.

뉴섬, 새크라멘토 총기 난사 사건 탓

도난당한 권총 한 자루가 현장에서 회수되었다 현재 구속된 용의자는 없다.

대럴 스타인버그 새크라멘토 시장은 16일 “레스터 서장과 열심히 일하는 경찰들이 누구의 소행인지 밝혀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경찰은 새크라멘토 시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6명이 사망하고 최소 9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인버그 시장부터 개빈 뉴섬 주지사에 이르는 관계자들은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하자 더욱 엄격한 총기 관련 법을 요구했다.

올해 들어 캘리포니아 수도에서 발생한 두 번째 총기 난사 사건이다. 2월 28일, 39세의 데이비드 모라는 교회에서 감독된 방문 중에 세 딸과 그들의 보호자, 그리고 자신을 총으로 쏴 죽였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새크라멘토 경찰국 자료에 따르면 2021년 새크라멘토에서 발생한 살인은 55건으로 2020년보다 31% 증가했다. 이 도시에서는 강간 건수가 30%, 자동차 절도 건수가 27% 증가했다.

새크라멘토 비에 따르면 2006년 57명이 살해된 이후 가장 많은 사망자를 낸 해라고 한다.

캘리포니아 공공정책연구소의 데이터 예비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캘리포니아의 4개 주요 도시(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살인 사건이 17% 급증했습니다.

폴 베스트는 폭스 뉴스 디지털의 기자이다. 스토리 팁은 Paul.best@fox.com 및 Twitter: @KincaidBest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의 저격수가 있고, 그 뒤에 대립이 있습니다.이 퍼즐에는 라틴스 또는 블랙싱크스의 두 가지 가능성이 동일한 해법과 화이트잉크스의 가능성이 낮은 해답은 화이트잉크스가 있습니다.

심지어 AOC도 이 퍼즐을 풀 수 있었다. 글쎄, 아닐지도 몰라.


이 댓글은 저희 정책에 위배됩니다.

법적 소유가 아니었단 말인가요?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있나요?

그 총을 체포해서 평생 감옥에 넣어라.

5 회답

3개의 회신 추가 표시

팻, 난 포기했어. 퍼즐이 나올 때마다 같은 답이야. 다른 카테고리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