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민주당원, 마라톤 투표 세션 후 기후

상원 민주당원, 마라톤 투표 세션 후 기후, 세금 및 건강 관리 법안 통과

상원 민주당원

먹튀검증커뮤니티 상원은 일요일에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을 정당 노선에 따라 51-50으로 통과시켰고, 공화당이 수십억 지출과

약가 개혁에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간 주기가 증가함에 따라 중요한 입법적 승리를 민주당에 넘겼습니다.

광범위한 기후, 세금 및 건강 관리 법안은 이제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에서 빠른 통과를 위해 설정되었으며 조 바이든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하기 전에 아직 발표 시기가 남아 있습니다.

법안에 포함된 지지자들은 일자리 창출 촉진, 대기업 및 부유층에 대한 세금 인상, 메디케어가 일부 처방약

비용을 협상할 수 있도록 허용, Affordable Care Act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기후 퇴치에 투자하기 위한 조치를 신속하게 강조합니다.

무엇보다도 청정 에너지 이니셔티브에 대한 세금 공제를 시행함으로써 변화합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상원에서 이 법안을 지지하는 모든 민주당원과 반대하는 모든 공화당원과 함께 동률 투표를 했습니다.

이 제안은 필리버스터를 극복하는 데 일반적으로 필요한 60표가 아닌 단순 과반수를 요구하는 예산 조정 절차를 통해 통과되었습니다.

그러나 화해의 규칙은 51표로 통과될 수 있는 것과 통과할 수 없는 것을 제한합니다.

상원 민주당원

법안의 세금 조항, 처방약 가격 개혁, 강화된 IRS 세금 집행 조치로 인해 예상 수입은 7,390억 달러로 예상됩니다.

초당파적인 의회예산국(Congressional Budget Office)에 따르면 이 계획은 10년 동안 연방 예산 적자를 1020억 달러 감소시킬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법안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CBO는 이 법안이 단기적으로는 높은 인플레이션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법안은 약 16시간 동안의 가혹한 투표를 거쳐 상원을 통과했으며, 이 과정에서 상원의원은 누구나 화해 과정의 일환으로 법안 수정안을 발의할 수 있습니다.

수정 과정은 각 정당에 고통스러운 투표를 촉발했습니다.

올해 재선을 노리는 취약한 민주당 의원들은 이민자들이 망명을 신청하면서 입국하는 것을 막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우려를 이용하여 트럼프 시대의 명령인 Title 42를 폐기하기로 한 바이든 행정부의 결정에 대한 투표 주위에서 춤을 춰야 했습니다. 한편 공화당은 민간 건강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의 인슐린 부담금을 월 35달러로 제한하는 민주당 수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사진: 패트릭 리히 상원의원은 2022년 8월 7일 워싱턴 미 국회의사당에서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한 수정안 투표(“vote-a-rama”라고도 함)가 진행되는 동안 상원 층에서 엘리베이터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패트릭 리히 상원의원은 2022년 8월 7일 워싱턴의 미 국회의사당에서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한 수정안 투표가 진행되는 동안 상원 층에서 엘리베이터로 이동하고 있다. more news
켄 세데노/로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