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타이거 우즈 논란 여지 있는 800만 달러 수상

부상 타이거 우즈 전 세계 1위, 지난해 대회 출전 안해

타이거 우즈는 골프를 거의 치지 않아도 여전히 바늘을 움직입니다.

PGA 투어는 수요일 플레이어들에게 5가지 측정항목으로 측정하여 골프에 가장 긍정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사람들에게 보상하는
새로운 4천만 달러 미국 “플레이어 임팩트 프로그램”의 승자가 우즈라고 선수들에게 알렸습니다.

우즈는 12월 트위터에서 자신이 우승자라고 주장한 필 미켈슨을 제치고 800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카지노알판매

투어는 프로그램이 올해 말까지 측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즈는 12월에 그의 아들 찰리와 함께 PNC 챔피언십을 하기 위해 2월
교통사고로 부러진 오른쪽 다리에서 돌아왔을 때 골프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들은 2위를 했습니다.

Mickelson은 12월에 트위터에 “그가 PIP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을 준 모든 미친 사람들(및 실제 지지자)에게 감사합니다.

“P.S. 조만간 또 다른 화제의 화제를 찾아봐야겠다??”

우즈의 공식 트위터 피드는 수요일 발표 이후에 이 게시물을 조명했습니다.

부상 타이거 우즈 논란

Mickelson은 승인되지 않은 전기를 쓰고 있는 Alan Shipnuck과의 인터뷰에서 사우디가 자금을 지원하는 라이벌 골프 리그를 지렛대로 삼을
의향이 있음을 밝혔고 인권 만행을 인정함으로써 대중의 이미지가 크게 손상되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 PGA 투어에서 원하는 변화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인터뷰에서 그는 여행을 “악덕스러운 탐욕”이라고 비난했다.

미켈슨은 경기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한 달 전 사우디 인터내셔널 이후 경기에 뛰지 않았습니다.

그는 잘 늙지 않은 말로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부상 타이거 우즈

Mickelson은 Player Impact Program에서 2위에 올랐고 6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 뒤를 로리 매킬로이, 조던 스피스, 브라이슨 드섐보, 저스틴 토마스가 각각 35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보너스 프로그램으로 각각 300만 달러를 벌어들인 나머지 상위 10명은 더스틴 존슨, 브룩스 켑카, 존 람, 부바 왓슨이었다.

PIP 프로그램은 Greg Norman이 사우디 아라비아 돈으로 만들려고 하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에 영향을 받은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올해 시작된 새로운 미디어 계약을 기반으로 이미 FedEx Cup과 같은 상금과 보너스 프로그램이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제이 모나한 PGA 투어 커미셔너는 지난 1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라이벌 리그의 위협으로 투어가 “신성한 소, 또는 사람들이 절대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일부 지역”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운동 기사 보기

연간 최소 15개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50,000를 지불하는 “Play 15″와 함께 PIP 프로그램은 성과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PIP에 사용되는 5가지 측정항목은 인터넷 검색(Google 검색)입니다. 플레이어의 이름이 포함된 고유한 뉴스 기사(Meltwater Mentions) TV 스폰서 노출(Nielsen 등급); 인지도(Q-점수) 및 소셜 미디어 참여(MVP 지수).

Woods는 Google 검색, Meltwater 및 Q-score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MVP 지수 8위, 닐슨 평가 43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