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총기 주장 사실 확인

바이든총기 주장 사실일까?

바이든총기 주장

지금까지 무슨 일이?
방금 저희 보험에 가입하셨다면 지금까지 수요일에 일어난 일이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시간 브리핑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과 영부인이 며칠 안에 우발데로 여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amala Harris 부통령은 미국이 합당한 총기법을 통과하도록 다시 촉구했습니다.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는 기자들에게 18세 총격범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할머니를 쏘고 학교를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Facebook의 모회사인 Meta는 나중에 메시지가 플랫폼에서 공개적으로 전송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베토 오루크 민주당 후보가 총기 규제에 반대하는 공화당의 애보트를 지목한 후 주지사 기자회견에서 퇴출됐다.
미국 당국은 화요일 Robb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했습니다. 총격범이 아이들을 교실에 가두고 살해했다고 합니다.
살해된 7~10세 어린이 19명 중 일부의 이름이 공개되고 있다. 그들의 교사 인 Irma Garcia와 Eva Mireles도 사망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방금 연설에서 총기 권리를 보장하는 수정헌법 2조가 미국인의 대포 소유 능력을 제한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총기

바이든이 총기 규제 문제를 논의할 때

자주 반복하는 이 주장은 이전에 워싱턴 포스트의 팩트 체커에 의해 거짓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대통령은 또한 1994년 범죄 법안의 일환으로 미 상원을 통과하는 데 도움을 준 10년 동안의 공격 무기 금지가 미국에서
총기 폭력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었다고 자주 주장합니다.

그러나 Factcheck.org에 따르면 인구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조정된 원시 수치는 실제로 뚜렷한 감소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경찰에 대한 새로운 무력 사용 규칙을 요구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사망 2주년 기념일에 온다.

그는 기회를 잡고 우발데 학교 학살에 대해 논평하고 민주당의 오랜 우선순위인 총기 규제를 옹호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 이스트룸에서 “대부분의 법 집행 기관은 옳은 일을 하기 위해 매일 목숨을 걸고 있다”고 말했다.

“그 방패를 들 때마다 가족들은 전화를 기다린다.

“어제 Uvalde에서 용감한 지역 경찰관과 국경 순찰대 요원이 개입하여 가능한 한 많은 어린이를 구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롭 초등학교 근처에 있던 국경순찰대원이 학교로 달려가 총을 쐈다. 다른 경찰관들은 아이들이 학교를
탈출할 수 있도록 창문을 깨뜨린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든은 우발데 주민들은 모든 미국인의 지원이 필요하다고 선언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대학살의 양을 근본적으로 바꾸지는 않더라도, 완전히 멈추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언제 할 것인지를 하나님의 이름으로 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