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족을 피하기 위해 유아용

미국, 부족을

미국, 부족을 피하기 위해 유아용 조제분유 산업 다각화
워싱턴 – 바이든 행정부는 외국 분유 제조업체가 미국에 머물도록 돕습니다. 국내 최대 공장 폐쇄로 전국적인 공급 부족 사태가 발생한 후 장기적으로 시장 다변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식품의약국(FDA)은 수요일 미국에 물품을 보낸 해외 생산자들을 돕기 위한 방안을 발표했다.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긴급 승인 하에 미국에서 공식을 판매할 수 있는 장기 승인을 확보하십시오.

에이전시는 생산자들이 미국에서 일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장에 계속 남아 있을 수 있도록 기존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현재 및 미래의 부족에 대비하여 공급품을 보다 탄력적으로 만듭니다.

FDA는 또한 회의를 주최하고 생산자에게 단일 연락 창구를 제공합니다.
신청 절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규제 시스템을 통해 작업합니다.

미국, 부족을

“미국을 다각화하고 강화할 필요가 있다. FDA 커미셔너인 Dr. 로버트 칼리프, 수잔 메인,
FDA 식품 안전 및 응용 영양 센터 소장은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최근 예상치 못한 자연적 기상 현상으로 인해 주요 유아용 조제분유 공장의 폐쇄는 공급망이 얼마나 취약한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미국. 지난 2월 규제 당국이 국내 최대 분유 제조업체인 Abbott가 운영하는 미시간 공장을 폐쇄한 후 분유 공급을 늘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안전 문제 이상. 공장은 회사가 추가적인 위생 및 안전 프로토콜을 약속한 후 6월 4일에 다시 문을 열었지만 악천후로 인해 공장이 손상되면서 6월 중순에 다시 문을 닫았습니다.

토토사이트 회사는 6월 13일 미시간 남서부를 휩쓴 심한 뇌우와 폭우로 피해를 평가하고 공장을 다시 소독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FDA는 지난 5월 분유를 미국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연방 수입 규제를 완화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국방물자생산법의 사용을 승인했습니다.
해외에서 미국으로 분유를 가져오기 위해 연방 지원을 제공합니다.

백악관은 이번 주 일요일까지 4300만 병 상당의 8온스 유아용 조제분유를 미국으로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DA는 미국으로 수입하기 위해 4억 8온스 병에 해당하는 병을 승인했습니다.

“영유아용 조제분유는 미국의 많은 아기들에게 유일한 영양 공급원인 필수 식품입니다.
회사와 그 제조 시설은 공식이 안전하고 영양가가 높은 것을 보장하는 엄격한 FDA 표준을 충족해야 합니다.”라고 Califf와 Mayne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기준은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는 데 필요하며 장기적인 공급 고려 사항을 위해 희생되지 않을 것입니다.”

FDA의 임시 집행 재량 정책은 11월에 만료될 예정이며,
그러나 행정부는 국내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갱신할 것이라고 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