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30억 달러를 제공합니다

미국은 30억 달러를 제공합니다. 우크라이나가 전쟁 6개월을 기록함에 따라 군사 원조
미국은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이자 러시아 침공 6개월 기념일인 수요일 키예프에 30억 달러의 새로운 군사 원조를 발표할 예정이다.

미국은 30억

안전사이트 미국 관리는 워싱턴이 모스크바가 독립기념일 관측과 동시에 주요 민간인 목표물에 대한 공격 급증을 계획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시민들에게 “러시아 테러”에 대해 경계할 것을 촉구함에도 불구하고 계획된 백악관 발표를 확인했다. “

새로운 미국 자금 지원은 키예프가 군대를 위한 더 많은 무기, 탄약 및 기타 보급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예프는 몇 주 안에 어느 쪽도 크게 진격하지 않고 동쪽과 남쪽에서 러시아 군대와 소모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크렘린궁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동맹을 맺은 초국가주의 지식인의 딸 다리아 두지나의 암살에 대해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키예프는 분명히 Dugina의 아버지 Alexander Dugin을 겨냥한 토요일 폭탄 테러에 대한 책임을 부인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이번 공격에 대한 조사가 곧 완료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차량 폭탄 테러를 조직하고 지시하고 실행한 자에게 자비란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글로벌 지원

예상되는 미국의 원조 발표는 세계 지도자들이 키예프에 대한 지지를 재확인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미국은 30억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이날 크림반도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우크라이나 영토를 합병하려는 추가 시도에 대해 러시아가 경고했다.

존슨 총리는 키예프에서 열린 크리미아 플랫폼 회의 영상 연설에서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했다”고 말했다.

안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은 “러시아와 관계가 평소처럼 돌아갈 수 없다”며 “완화”에 반대했다.

그리고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유럽연합의 지원이 “장기적으로”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점이나 타협의 정신은 있을 수 없다”며 “이는 우리의 자유, 모든 사람을 위한, 전 세계 평화의 문제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음소거된 축하

Zelenskyy와 미국 국무부가 러시아가 휴가 기간 동안 공격을 강화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우크라이나 수도에서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올해 축하 행사는 음소거되었으며 키예프에서는 대규모 모임이 금지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반년 간의 죽음과 파괴 이후 다가오는 기념일에 대해 침울했습니다.

연금 수급자 니나 미하일로브나(Nina Mikhailovna)는 키예프 중심부의 독립 광장에서 “6개월 동안 모든 가정에서 삶의 평화가 깨졌다”고 말했다.

“얼마나 많은 파괴, 얼마나 많은 죽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관련시킬 수 있습니까?” 그녀가 물었다.

키예프 시 행정부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공공 서비스 센터를 닫을 것이라고 밝혔고 이곳의 쇼핑몰은 안전 문제로 기념일을 위해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화요일 저녁 연설에서 “내일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날입니다. 그래서 불행하게도 오늘이 우리의 적에게도 중요한 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일 러시아의 역겨운 도발과 잔혹한 공격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위협받는 원자력 발전소

한편, 러시아군이 점거하고 포격의 위협을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남부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었고 모스크바는 키예프를 탓하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