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는 기부금을 소세키의 옛 집을 수리하는

무라카미는 기부금을 소세키의 옛 집을 수리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구마모토–저명한 소설가에서 다른 작가로 변신한 무라카미 하루키는

2016년 구마모토 지진 복구를 위해 모은 기금 중 일부가 나츠메 소세키(Natsume Soseki, 1867-1916)의 옛 집을 수리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의 거물인 무라카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설가

중 한 명으로 대중이 기부한 1,350만 엔($120,535)의 일부를 소세키가 한때 집이라고 불렀던 집을 수리하고 보존하는 데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무라카미는

토토사이트 추천 Murakami는 Chuo 구의 구조에 대해 “저택이 살아남은 것이 기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존하고 싶었습니다.”

그의 의견은 2월 22일 그의 친구이자 사진작가인 Kyoichi Tsuzuki와 Kumamoto에

거주하는 인테리어 코디네이터이자 수필가인 Yumi Yoshimoto와 함께 한 토크 이벤트에서 나왔습니다. 행사에는 약 200여명이 동원됐다.more news

무라카미는

세 사람은 2015년 6월 여성 잡지 CREA의 프로젝트를 위해 구마모토를 방문했습니다. 2016년 4월 두 차례의 대지진 이후 이 잡지의 편집부는 Murakami의 제안으로 기부금을 모으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모금된 기금의 일부는 지진으로 파손된 소세키의 저택을 수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무라카미의 생각이었고, 다른 두 사람도 동의했다.

Soseki는 구마모토에서 4년 동안 거주하면서 지역 고등학교에서 가르쳤고 글을 쓰기로 전향하여 일본 최고의 소설가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Murakami는 효고현 아시야에 있는 어린 시절 집이 1995년 한신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었고 재건 후 고향을 산책했던 경험을 말했습니다.

“아시야는 더 이상 내가 기억하던 도시가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의 의지에도 불구하고 예전의 것을 복구하기는 어렵습니다.

우리에게 남은 유일한 선택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Murakami는 또한 행사에서 기부자에게 정확히 그들이 기금을 사용한 곳을 보고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머지 돈은 츠즈키가 바라는 대로 현내 니시하라 마을의 라이브 콘서트와 요시모토의 재촉에 따라 구마모토시 동식물원 재건 비용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강연회 주최측은 청중들에게 안면 마스크를 배포하고 입구에 비치된 알코올이 포함된 일회용 물수건을 사용할 것을 촉구함으로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한 예방 조치를 상기시켰습니다.

가장 최근의 행사는 2016년 9월 세 사람이 기부한 자선 행사에 이어 진행되었습니다. 모금된 기금의 일부는 지진으로 파손된 소세키의 거주지를 수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무라카미의 생각이었고, 다른 두 사람도 동의했다.

Soseki는 구마모토에서 4년 동안 거주하면서 지역 고등학교에서 가르쳤고 글을 쓰기로 전향하여 일본 최고의 소설가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Murakami는 효고현 아시야에 있는 어린 시절 집이 1995년 한신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었고 재건 후 고향을 산책했던 경험을 말했습니다.

“아시야는 더 이상 내가 기억하던 도시가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의 의지에도 불구하고 예전의 것을 복구하기는 어렵습니다. 우리에게 남은 유일한 선택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