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코넬 은 DOJ에게 SCATUS의 의견 유출 이후

맥코넬 은 DOJ에게 SCATUS의 의견 유출 이후 판사들을 위협한 시위자들을 조사할 것을 요구했다.

맥코넬

파워볼 솔루션 마이크 펜스는 유출된 대법원의 의견이 최종 낙태 판결이 되기를 바란다.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이야기’에 합류한다. 맥코넬

미 상원 원내대표인 미치 매코널(R-Ky)은 수요일 로 대 웨이드(Roe v. Wade)를 뒤집을 수 있는 의견
초안이 발표되자 법무부에 미국 대법관을 협박해 온 시위대에 대한 조사를 촉구했다. 맥코넬

매코넬 은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에게 보낸 서한에서 “지난 한 주는 대법관들에 대한 협조적인 협박의 광경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 돕스 대 잭슨 여성 보건 기구에서 전례 없는 의견 초안이 유출된 후, 선동가들은 현재
진행 중인 소송의 방향을 바꾸려는 공공연한 시도로 대법관들의 집에 내려왔습니다.”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총무가 5월 10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로 대 웨이드 사건을 성문화하기 위한 절차적 투표에 앞서 기자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가 5월 10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로 대 웨이드 사건을 본질적으로 성문화하기 위한 절차적 투표에 앞서 기자들에게 말하고 있다. 스캇 애플화이트)

맥코넬은 이번 시위는 연방법, 즉 형법 1507조를 위반했으며, 이는 법관이 점유하거나 사용하는 건물이나 주택에서 재판관의 직무 수행에 영향을 미칠 목적으로 “피켓이나 퍼레이드를 하는 것”을 범죄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자리 표시자
전국적으로 낙태 접근을 보장하는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하는 상원

대법원 의견 초안이 발표된 지 며칠 만에 전국적으로, 의사당 앞, 심지어 판사 집에서도 시위가 벌어졌다.

새뮤얼 알리토 대법관의 자택에서 시위자들이 시위를 벌이고 있다.
새뮤얼 알리토 대법관의 자택에서 시위대가 시위를 벌였습니다.

맥코넬은 대법원장과 알리토, 캐버노 대법관의 자택에 내려오는 시위대를 ‘폭도’라고 비유하며 이들의 행동이 “그들의 얼굴에 나타난 범죄 요소를 충족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법무부는 1507조 위반에 대해 적절히 조사하고 기소해야 한다”고 말했다. “폭도들의 통치에 대한 해결책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법의 지배입니다.”

매코넬은 백악관이 시위를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고 비난하며 법무장관이 1월 6일 폭동과 같은 “감탄스러울 정도로 최근의 다른 협박 사건들에 대해” 했던 것과 같은 관심을 줄 것을 촉구했다.

맥코넬은 “폭도들이 미국 국회의사당이나 쉐비 체이스로 내려오는 곳은 그것을 막는 것은 책임 있는 법 집행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이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예상한다.”

평화적인 항의는 별개이다. 협박과 괴롭힘으로 이어지는 대법원 구성원들의 주소를 알려주는 것은 전혀 다르다. 그리고 그것이 자유주의든 보수주의든, 그들이 두려움 없이 헌법에 근거해 통치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 정치적 소속에 따라 법이 시행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이것이 종말의 시작입니다.

조사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 그들은 법을 어기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왜 이것이 중죄 행위인지에 대한 장과 절을 인용했다. 그들이 체포되지 않았다는 것은 법을 집행하는 정부의 실패이다. 단지 “제도 불신의 불씨”에 기름을 부을 뿐이다.

이 사람들은 공직에서 물러나야 합니다!

그러니 누가 판사들의 결정에 동의하지 않을 때마다, 이제 그들이 당신에게 유리한 판결을 바꿀 때까지 그들의 거주지로 가서 고함치고 소리지르는 것이 허용됩니다! 끝이 없는 순환처럼 들리네요!
공화당이 지난해 1월 6일 의사당을 습격해 5명을 살해하고 마이크 펜스를 교수형에 처하겠다고 위협한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다.
그 결정이 진보에 반하는 경우에만 그렇다.

판사, 변호사, 배심원, 원고, 피고, 증인을 협박하는 것은 법에 어긋난다. 꽤 선명하게 잘렸어요.

소식더보기

누가 그들을 위협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