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을 재건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

마리우폴을 재건하는데 걸리는 시간?

마리우폴을 재건

러시아가 인도적 지원 제공을 차단하는 등 포위된 마리우폴 시의 인도적 상황이 계속 악화되고 있다고 시장이 말했다.

전략적인 항구 도시는 전쟁 초기부터 러시아 군대에 둘러싸여 있었고 전기, 수도, 가스가 없었습니다. 도시의 대부분은
지금 폐허에 놓여 있습니다.

“상황이 정말 복잡합니다. 인도주의적 위기입니다.”라고 Vadym Boychenko가 말했습니다. “도시의 일부는 러시아 [군]에
의해 점령되었지만 우리 병사들이 여전히 도시를 통제하고 있지만 논스톱 전투가 있습니다.”

마리우폴에는 약 10만 명이 갇힌 채로 남아 있으며 대규모 대피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수천 명이 최근 며칠 동안 개인
차량을 타고 떠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 식량, 의료 용품이 고갈되고 러시아의 무자비한 공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시장은 “(주민들의) 대피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그것만이 사람을 살릴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도시가 파괴되었습니다. 재건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마리우폴을

그는 300톤의 인도적 지원이 전달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러시아군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목요일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러시아가 인도적 지원 호송단의 진입을 3일 동안 차단했다고 비난했다. 마크 세드윌 전 영국 국가안보보좌관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개입이 있을 수 있다는 “더 강력한 신호”를 보낸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화학무기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에 의해 사용되는 경우 나토에 의해.

동맹국들을 만나기 위해 유럽에 있는 바이든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화학무기를 사용한다면 나토가 “대응할 것”
이라고 말했지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지는 않았다.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세드윌은 미국 대통령의 발언이 “잘 판단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제재를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러시아 국가의 능력”을 손상시키는 것을 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평화 회담에 대해 Sedwill은 현재 논의가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데 “매우 회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남부 도시 Mariupol에서 발생한 극장 폭격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지금까지 잔해와 무자비한 포격으로 확인이 어려웠기 때문에 사망자 수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수백 명이 대피하고 있던 극장을 강타한 파업으로 약 300명이 사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수많은 주거용 건물과 기타 비군사 시설에 대한 공격이 전국적으로 잘 기록되어 있지만 극장 공격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마리우폴 시청은 텔레그램에 “러시아 항공기의 공격으로 마리우폴 드라마 극장에서 약 300명이 사망했다는 정보가 목격자들로부터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마리우폴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엄청나게 어려워서 독자적으로 정보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공격이 있은 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당시 극장에 몇 명이 있었는지 불분명합니다.

BBC와 휴먼라이츠워치 캠페인 그룹이 인터뷰한 시의회의 추정에 따르면 공격이 있기 며칠 전 500~1000명이 건물에 대피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