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드래프트, 항공료 급등으로 일부

러시아 드래프트, 항공료 급등으로 일부 남성 이탈 촉구

러시아 드래프트

슬롯사이트 제작 TBILISI/VAALIMAA, 핀란드
일부 러시아 남성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부분적인 동원을 명령한 후 목요일 국경으로 신속하게 향했다.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러시아의 첫 동원령을 내리고 우크라이나 전역을 합병하려는

계획을 지지하면서 러시아를 방어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을 때 허세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고 경고했다.

모스크바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가격은 가장 가까운 해외 지역으로 가는 편도 항공권의 경우 5,000달러 이상으로 치솟았으며, 대부분의 항공권은 앞으로 며칠 동안 완전히 매진되었습니다.

러시아의 한 뉴스 사이트는 “지금 러시아에서 도망칠 수 있는 곳”의 목록을 제공하는 동안 소셜 미디어

그룹은 러시아에서 탈출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조지아와의 국경 횡단에는 긴 테일백이있었습니다.

성을 밝히기를 거부한 러시아인인 세르게이는 세르비아의 수도 베오그라드에 도착하면서 “전쟁은 끔찍하다”고 말했다. “전쟁과 죽음, 그런 것들을 두려워해도 괜찮아.”

Alex라는 이름을 가진 한 러시아인은 이스탄불에서 로이터 통신에 자신이 부분적으로 동원 때문에 러시아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부분적 동원이 내가 여기 있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매우 열악한 조치로 보이며 많은 러시아인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러시아인들이 전투에 파견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름만 바실리로 지은 또 다른 러시아인은 아내와 10대 딸, 여행가방 6개를 데리고 이스탄불에 도착했다.

러시아 드래프트

그는 “인력이 부족해 동원이 불가피했다. 이미 59세이고 아들이 해외에 살고 있기 때문에 걱정은 없다”고 말했다.

평소보다 더 바쁜 건널목

목요일 카자흐 도시 오랄(Oral) 근처에서 러시아-카자흐 국경을 넘은 트럭 운전사는 로이터 통신에

러시아 쪽에서 비정상적으로 많은 교통량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의 여행이 복잡해질까 두려워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는 목요일에 징병 연령의 남성들이 탈출했다는 보고는 과장되었다고 말했다

. 반전 시위에 억류된 남성들이 초안 문서를 받았다는 보고에 대해 페스코프는 그것이 법에 위배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러시아 통신사들은 러시아 참모총장을 인용해 1만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부분 동원 하에 발행된 소집

서류를 기다리지 않고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작전에 입대하기 위해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러시아 국영 여론조사 기관에 따르면 러시아인의 70% 이상이 크렘린궁이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을 지지하지만,

7월에 유출된 여론 조사에서는 중단하거나 계속하기 위해 싸우고 싶어하는 사람들 사이에 고르게 분열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세계 경제에 인플레이션을 촉발했으며, 서방과의 대립을 심화시켰습니다.

관광업계 소식통은 로이터통신에 사람들이 러시아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찾기 위해 필사적이었다고 말했다.

소식통은 “나중에 출국할 수 없을까봐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공황 요구”라고 말했다.

핀란드는 목요일 푸틴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동부 이웃 국가에서 국경을 넘는 교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대부분의 러시아인의 입국을 금지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산나 마린 총리는 정부가 핀란드를 여행하는 개인의 위험을 평가하고 있으며 러시아 대중교통을 대폭 줄이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