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가 Z세대의 방식을 재편하는 방법

기후 변화가 Z세대의 방식을 재편하는 방법

어디에서 일할 수 있고 또 일할 것인지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Lillian Zhou는 “기후 변화로 인해 실존적 불안이 엄청나게 커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많은 젊은이들은 아마도 기후에 대한 26세의 Zhou의 걱정과 기후에 대해 무언가를 하고 있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그녀의 열망에 공감할 것입니다.

기후 변화가

먹튀검증 Zhou는 더 가혹한 폭풍과 함께 온난한 겨울을 겪고 있는 미국 미시간 주에서 자랐습니다.

Zhou는 “이러한 폭풍은 인명을 위험에 빠뜨리고 재산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우리 주의 많은 호수로 더 많은 유출수를 초래하는 홍수로 이어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2014년 홍수로 Erie 호수의 여러 카운티에서 수돗물이 안전하지 않게 되었던 때를 기억합니다.

“뉴스를 읽거나 지구 다큐멘터리를 볼 때 절망에

빠지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Zhou는 환경에 대한 우려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돌리기 위해 일을 시작했습니다.

2017년 대학을 졸업한 후 그녀는 민간 및 공공 부문에서 일했으며 현재 태양 에너지 비영리 GRID Alternatives에서 1년 동안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Zhou는 “나는 내 작업을 통해 이러한 불안과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제가 환경적이고 사회적으로 지향하는 조직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급여보다 더 큰 것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사실이 저에게 목적 의식을 가져다줍니다.”

Zhou의 부모(간호사와 엔지니어)와 같은

진로는 아닙니다. 중국에서 이민 온 후 거의 모든 경력을

같은 고용주와 함께 했습니다. 유연성은 이러한 변화의 주요 동인입니다.

Zhou는 “요즘 우리 세대는 개인 신념과 일치하는 직업을 찾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러한 신념이 바뀌더라도 이직하는 것을 덜 두려워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가

Zhou와 같은 많은 젊은 노동자(미국, 영국 등의 국가에 거주하는 Z세대 중산층)는 유연성과

깊은 목적 의식이 결합된 유사한 직업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기후 관련 직업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고용주, ​​직업 고문 및 교육 기관이 프로그램을 최대한 기후와 관련되도록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엄청난 우려

글로벌 컨설팅 회사 딜로이트의 2018년

설문조사에서 Z세대 응답자의 77%는 자신의

가치와 일치하는 가치를 가진 조직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사회적 가치는 이 인구에게 매우 중요하며 특히 기후 변화 문제 – 미국의 Z세대(10~20대 중반)는 기성 세대보다 기후 변화에 대해 훨씬 더 우려합니다.

마찬가지로 영국의 건강 보험 회사인 Bupa는

2021년 조사 대상 18~22세의 64%가 고용주가

환경 문제에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59%는 책임 있는 고용주와 더 오래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호주에서는 젊은 근로자들이 기후 변화에 충분히 대응하지 못하는 회사를 떠났습니다.

가치 관련 작업에 대한 이러한 폭발적인 관심은 또한 교육 환경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대학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